"나의 바다를 안아줘"…'신예' 화수목, 위로를 담은 '파란색' [쥬크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수목(花水木)이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자작곡 '파란색'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화수목 첫 싱글 '파란색(BLUE)'가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화수목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신곡 '파란색'은 누군가 혹은 무언가를 만난 후 우울하다고 생각됐던 파란색을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본 곡이다.
한편 화수목 첫 싱글 '파란색'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화수목(花水木)이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자작곡 '파란색'으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화수목 첫 싱글 '파란색(BLUE)'가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화수목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신곡 '파란색'은 누군가 혹은 무언가를 만난 후 우울하다고 생각됐던 파란색을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본 곡이다. 일렁이는 윤슬을 바라보는 듯한 아름다움, 위로와 치유의 메시지를 담아 리스너들의 잔잔한 감동을 자아낸다.
"I think about you everything / 손을 잡아 어디든 가자 / 살짝 부는 따스한 바람 / Love you woo hoo / 지금 이 순간에 너와 함께라면"
"너와 눈이 맞을 때 / 너의 눈을 피하고서 / 다시 너를 바라봤을 땐 / 미소 지었던 너야"
"햇살 가득 나를 비추면 / 따뜻하게 나를 감싸줘 / 나 홀로 남겨진 이 세상에서 서 / 나의 바다를 안아줘 / Falling in love"
화수목은 최근 위엔터테인먼트 합류 소식을 알려 많은 주목 받았던 바. 유니크한 감성과 실력파 보컬리스트의 매력적인 보이스까지 겸비한 화수목의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화수목 첫 싱글 '파란색'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위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아들 최초 공개 "시험관 6번·유산 3번 끝에 만났다"
- 박준금, 시술 당당 고백…"이번에 엄청 후회했다"
- 신동엽, 23년 '동물농장' MC 하차 요구…'성+인물' 출연 논란 왜? [엑's 이슈]
- 김미려♥정성윤, 으리으리 단독주택 첫 공개…"침대는 전부 싱글" [종합]
- 송일국, 훌쩍 큰 삼둥이 근황 공개…넷째 소망까지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