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발할라 라이징’, 6월 일본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의 국내 흥행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이 오는 6월 일본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날 쇼케이스에서 오딘의 일본 서비스 버전 사전등록 시작을 알리고 5월 중순 서버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 6월 중순 정식 출시 등 정보를 공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6월 오딘의 일본 서비스를 시작으로 2023년 '비욘드 코리아' 사업 비전을 단계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게임즈의 국내 흥행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이 오는 6월 일본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카카오게임즈는 28일 일본 도쿄 시부야구에서 모바일·PC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오딘의 일본 출시를 앞두고 현지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와 김재영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의장, 이한순 PD, 김범 AD 등이 참석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날 쇼케이스에서 오딘의 일본 서비스 버전 사전등록 시작을 알리고 5월 중순 서버 및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 진행, 6월 중순 정식 출시 등 정보를 공개했다. 아울러 일본 인기 성우의 녹음 참여와 현지 유명 지식재산권(IP)과의 콜라보레이션 등 다양한 현지화 작업을 예고했다.
또 현장에 참석한 80여 명의 현지 매체 관계자 및 인기 일본 인플루언서들을 대상으로 오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오딘 TV광고 모델로는 일본 유명 배우 오다기리 죠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6월 오딘의 일본 서비스를 시작으로 2023년 ‘비욘드 코리아’ 사업 비전을 단계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다음 대권 노린 송영길의 최후
- "정명석, 미모의 女신도들 나체에 실리콘 발라 석고상 떴다"
- "교사와 중학생이 서로 혀를 핥고선…" 학부모들 분노하게 만든 행사
- 김정은 곁 부동자세로 섰던 文 세력이…'바이든과 어깨동무' 尹 외교 질타?
- 尹대통령 지지율 36.3%…국민 과반 "美 국빈방문 성과 없을듯" [데일리안 여론조사]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