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시니어 고객 맞춤형 ‘국민연금증 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카드는 28일 국민연금공단과 함께 시니어 고객 맞춤형 '국민연금증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국민카드는 국민연금증 KB국민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은퇴 후에도 왕성한 사회 활동을 이어 나가는 시니어 고객에게 맞춤 혜택을 드리기 위해 국민연금증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카드 혜택과 금융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국민카드는 28일 국민연금공단과 함께 시니어 고객 맞춤형 ‘국민연금증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카드는 신용 및 체크카드 2가지 종류로 발급된다. 우선 신용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 시 전월 실적 조건 및 적립 한도 없이 기본 0.3%를 제공하며, 외식‧교통‧통신 등 업종에서 이용 시 연간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추가 0.3%(연 최대 7만점까지) 적립할 수 있다.
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병원업종 3% 환급할인(월 10만원 이용 분까지), 주유소 리터당 40점 포인트리가 적립(일 10만원, 월 30만원 이용 분까지)된다.
국민카드는 국민연금증 KB국민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5월 한 달간 행사에 응모한 국민연금증 KB국민카드 소지자 대상으로 국민카드 음식 업종과 커피 업종에서 2만원 이상 이용 시 1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행사 응모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 Pay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국민은행에서는 내달 19일까지 4대 연금 수령 이력이 없는 고객이 국민은행 입출금계좌로 연금을 받으면 최대 5만원의 경품을 100% 지급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은퇴 후에도 왕성한 사회 활동을 이어 나가는 시니어 고객에게 맞춤 혜택을 드리기 위해 국민연금증 KB국민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카드 혜택과 금융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관련 서비스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다음 대권 노린 송영길의 최후
- "정명석, 미모의 女신도들 나체에 실리콘 발라 석고상 떴다"
- "교사와 중학생이 서로 혀를 핥고선…" 학부모들 분노하게 만든 행사
- 김정은 곁 부동자세로 섰던 文 세력이…'바이든과 어깨동무' 尹 외교 질타?
- 尹대통령 지지율 36.3%…국민 과반 "美 국빈방문 성과 없을듯" [데일리안 여론조사]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