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방송 보고 팬분들 다 우실 것 같은데?" (서진이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진이네' 인턴 방탄소년단(BTS) 뷔가 팬들을 떠올린다.
28일 방송되는 tvN '서진이네'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영업 마지막 날의 풍경이 그려진다.
뷔의 보조주방장 승진이 현실이 된 것인지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뷔는 핫도그, 불라면, 라면 마무리까지 다양한 메뉴를 종횡무진하며 활약한다.
뷔는 "방송 보고 내 팬분들 다 우실 것 같은데?"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서진이네' 인턴 방탄소년단(BTS) 뷔가 팬들을 떠올린다.
28일 방송되는 tvN ‘서진이네’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영업 마지막 날의 풍경이 그려진다. 특히 사장 이서진이 목표 매출인 만 이천 페소를 달성할 수 있을지 눈길을 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할 일이 없는 인턴 최우식이 뒷주방으로 들어와 “손님들이 더 들어올 줄 알았는데 끊겼어요”라며 걱정스러워한다. 제작진이 사장님의 표정을 궁금해하자 “안 좋아요”라고 말해 근심 어린 이서진의 모습을 짐작하게 한다.
게다가 이서진은 매출 중간 점검에 나선 최우식이 계산기를 두드리는 모습을 보고 “뭘 계산하고 있어 비참하게”라고 말하기도. 만 이천 페소의 꿈은 물거품이 되는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인턴 방탄소년단 뷔가 혼자서 뒷주방을 맡게 되는 상황이 발생한다. 뷔의 보조주방장 승진이 현실이 된 것인지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뷔는 핫도그, 불라면, 라면 마무리까지 다양한 메뉴를 종횡무진하며 활약한다.
또 뷔는 부장 박서준의 지시로 라면을 끓이게 된다. 뷔는 “방송 보고 내 팬분들 다 우실 것 같은데?”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그러면서 “아무것도 할 줄 모르는 애가 갑자기 막 요리를 배운다고 하니까 ‘다 컸네’ 하면서”라고 팬들의 반응을 상상해 훈훈함을 자아낸다.
더불어 최우식은 목표 매출을 향한 마지막 승부수를 띄운다. 추가 주문을 이끌어내기 위해 손님들에게 주문 마감을 공지, 작전명 ‘라스트 오더’를 실행에 옮기는 것. 최우식의 작전은 통했을지 호기심을 높인다.
한편, '서진이네'는 28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사진=tvN '서진이네'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동엽, 23년 '동물농장' MC 하차 요구…'성+인물' 출연 논란 왜? [엑's 이슈]
- 임창정, '피해자' 호소 하더니…♥서하얀과 '1조원 조조파티' 참석 [엑's 이슈]
- 김미려♥정성윤, 으리으리 단독주택 첫 공개…"침대는 전부 싱글" [종합]
- 송일국, 훌쩍 큰 삼둥이 근황 공개…넷째 소망까지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 완판…엄청난 영향력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