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의 게임2' 웨이브·네이버 나우 1화 동시 공개…본격 생존 경쟁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극한의 생존 서바이벌 '피의 게임2'가 시청자들을 만난다.
28일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2' 측은 이날 오전 11시 첫 회가 웨이브와 네이버 나우(NOW.)에서 동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피의 게임2'는 사냥할 것인가, 사냥당할 것인가를 두고 벌이는 극한의 생존 서바이벌 예능이다.'피의 게임2' 측에 따르면 시즌1보다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출연진으로 더 강력해진 생존 경쟁을 예고한 이번 시즌은 네이버 나우(NOW.) 1화 동시 공개로 더 많은 시청자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극한의 생존 서바이벌 '피의 게임2'가 시청자들을 만난다.
28일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2' 측은 이날 오전 11시 첫 회가 웨이브와 네이버 나우(NOW.)에서 동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피의 게임2'는 사냥할 것인가, 사냥당할 것인가를 두고 벌이는 극한의 생존 서바이벌 예능이다.
'피의 게임2' 측에 따르면 시즌1보다 업그레이드된 스케일과 출연진으로 더 강력해진 생존 경쟁을 예고한 이번 시즌은 네이버 나우(NOW.) 1화 동시 공개로 더 많은 시청자를 만난다. 치열한 사투가 가감 없이 담긴 무삭제판, 더 큰 반전을 예고하고 있는 2화는 오직 웨이브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인도네시아 발리의 야생에서 첫 만남을 가진 출연진들은 서로를 향한 견제 속 피 튀기는 경쟁의 서막을 연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與, 이재명 보란듯 '김현아 의혹' 당무위 조사 요청
- '前여친 어머니 보복 살해' 이석준, 대법 무기징역 확정
- "정명석, 미모의 女신도들 나체에 실리콘 발라 석고상 떴다"
- "교사와 중학생이 서로 혀를 핥고선…" 학부모들 분노하게 만든 행사
- 김정은 곁 부동자세로 섰던 文 세력이…'바이든과 어깨동무' 尹 외교 질타?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