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테이, '굿모닝FM' 새 DJ 발탁…결혼 앞두고 겹경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테이가 매일 아침 청취자와 만난다.
28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테이는 MBC FM4U '굿모닝FM'의 새로운 DJ로 발탁됐다.
테이는 '굿모닝FM'과 인연이 깊다.
이전에는 KBS 쿨FM '테이의 뮤직 아일랜드', MBC FM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에서 DJ로 활약하는 등 라디오와 친숙하며 경험이 풍부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가수 테이가 매일 아침 청취자와 만난다.
28일 엑스포츠뉴스 취재 결과 테이는 MBC FM4U '굿모닝FM'의 새로운 DJ로 발탁됐다.
지난 21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하차한 방송인 장성규의 후임으로 5월 중 마이크를 잡는다.
테이는 '굿모닝FM'과 인연이 깊다. 2021년 7월, 2022년 11월 스페셜 DJ를 맡은 바 있다. 이전에는 KBS 쿨FM '테이의 뮤직 아일랜드', MBC FM4U '테이의 꿈꾸는 라디오'에서 DJ로 활약하는 등 라디오와 친숙하며 경험이 풍부하다.
테이는 2004년 1집 앨범 'The First Journey'를 발매하면서 가수로 데뷔했다. ‘닮은 사람’, ‘같은 베개’, ‘사랑은...하나다’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사랑받았다.
2012년에는 '셜록 홈즈: 앤더슨가의 비밀'로 뮤지컬에 발을 들였고 '여명의 눈동자', '잭 더 리퍼',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광주', '사랑의 불시착', '드라큘라',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5월 29일 1살 연하의 비연예인 연인과 골프장에서 결혼을 앞뒀다. 현재는 6년 만의 단독 콘서트 '퍼퓸(Perfume)' 무대에 오르고 있다.
'굿모닝FM'은 MBC FM4U에서 매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방송한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동엽, 23년 '동물농장' MC 하차 요구…'성+인물' 출연 논란 왜? [엑's 이슈]
- 김미려♥정성윤, 으리으리 단독주택 첫 공개…"침대는 전부 싱글" [종합]
- 송일국, 훌쩍 큰 삼둥이 근황 공개…넷째 소망까지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 완판…엄청난 영향력
- '이다인♥' 이승기, 결혼 이어 겹경사 "지치지 않을 것"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