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카우,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음악팬 관심 집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직카우가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 티켓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음악 수익증권 플랫폼 뮤직카우(대표 정현경)가 5월 7일까지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뷰민라) 티켓을 증정하는 '토크 스테이지 스크래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은 5월 13일과 14일에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야외 음악 페스티벌로, 이번 행사에는 10CM, 데이브레이크, 소란, 멜로망스 등 30개 뮤지션 팀이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뮤직카우가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 티켓 증정 이벤트를 펼친다.
음악 수익증권 플랫폼 뮤직카우(대표 정현경)가 5월 7일까지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뷰민라) 티켓을 증정하는 '토크 스테이지 스크래치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이벤트는 뮤직카우의 서비스와 관련된 이야기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됐다. 그리고 사용자들이 음악 저작권에 대한 올바른 지식을 갖추고 투자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이벤트는 뮤직카우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관련 질문에 해당하는 키워드를 선택하고 스크래치를 긁어 정답을 확인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키워드는 수익성, 거래량 등 사용자가 뮤직카우와 관련해 가장 궁금해할 만한 질문으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해당 페이지에서는 뮤직카우가 지난 4월 금융당국으로부터 증권성 판정을 받은 이후, 약 1년 동안 인적, 물적 인프라를 확대하며 투자자 보호를 위해 노력해 온 과정도 담겨 있다. 그리고 뮤직카우와 함께하는 아티스트들의 응원 메시지도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당첨자 30명에게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 공연 티켓을 1인당 2매씩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8일 개별로 안내될 예정이다.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은 5월 13일과 14일에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야외 음악 페스티벌로, 이번 행사에는 10CM, 데이브레이크, 소란, 멜로망스 등 30개 뮤지션 팀이 참여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관객 참여형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이번 토크 스테이지를 통해 사용자들이 뮤직카우의 비전에 공감하고 건강한 문화 생태계 조성에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뮤직카우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진호 "故서세원, 23세 연하 아내와 대저택 거주?…사실 아냐"
- '이다인♥' 이승기, 결혼 이어 겹경사 "지치지 않을 것"
- 송일국, 훌쩍 큰 삼둥이 근황 공개…넷째 소망까지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 완판…엄청난 영향력
- 임창정, "1인당 1억 지급" 오디션 연기…주가조작 피해 여파 [공식입장]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