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이혜정, 이태곤에 푹 빠졌네 "이렇게 멋있는 줄은…" (도시횟집)[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리연구가 이혜정(빅마마)가 이태곤에 흠뻑 빠졌다.
27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도시횟집'에는 도시횟집의 요리 스승 이혜정(빅마마)가 깜짝 방문해 긴급 점검에 나섰다.
윤세아가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찍으려 하자, 이혜정은 "(이태곤 옆에 있으니까) 나 조그맣지"라고 소녀 같은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이태곤이 뜬 회를 맛본 이혜정은 "세상에 뭐가 이렇게 쫀득하고 맛있냐"며 미소 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요리연구가 이혜정(빅마마)가 이태곤에 흠뻑 빠졌다.
27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도시횟집'에는 도시횟집의 요리 스승 이혜정(빅마마)가 깜짝 방문해 긴급 점검에 나섰다.
이날 이혜정은 횟집에 기습 방문했다. 앞서 이혜정은 '도시횟집' 멤버들이 요리하는 모습을 모니터링하며 하나하나 지적했다. 그중 자꾸만 회를 던지는 습관이 있는 이태곤과 요리 간을 수시로 보는 이경규에 답답함을 보였다.
특히 그는 선글라스를 끼고 회를 뜨고 칼도 던지는 이태곤에 "항상 표정이 잘난 척하는 것 같다"면서 "제일 걱정"이라고 이야기했다.
하지만 실제 주방에 들어선 이혜정은 완전히 다른 태도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부시리를 손질하는 이태곤의 모습을 보고 "회를 너무 잘 뜨신다. 전문가 같다"며 화색했다.
심지어 이태곤이 회를 뜨는 모습을 일일이 카메라로 찍으며 "이거 완전 장관이다. 이렇게 멋있는 줄 몰랐다. (이)태곤 씨가 하니까 일식집 아저씨 같다"고 치켜세웠다.
이에 이태곤은 이혜정에 "한 점 드셔보세요. 뱃살 좋아하시나요"라고 권했고, 이혜정은 "네"라며 수줍어했다.
윤세아가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찍으려 하자, 이혜정은 "(이태곤 옆에 있으니까) 나 조그맣지"라고 소녀 같은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어 이태곤이 뜬 회를 맛본 이혜정은 "세상에 뭐가 이렇게 쫀득하고 맛있냐"며 미소 지었다.
사진=채널A 방송 화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진호 "故서세원, 23세 연하 아내와 대저택 거주?…사실 아냐"
- '이다인♥' 이승기, 결혼 이어 겹경사 "지치지 않을 것"
- 송일국, 훌쩍 큰 삼둥이 근황 공개…넷째 소망까지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 완판…엄청난 영향력
- 임창정, "1인당 1억 지급" 오디션 연기…주가조작 피해 여파 [공식입장]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