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 라미란과 천륜 끊었다 "최무성 子 될 것"…교통사고 '충격' (나쁜엄마)[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쁜 엄마' 이도현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27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나쁜 엄마'에서는 최강호(이도현 분)이 덤프트럭에 치여 교통사고를 당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후 최강호는 오하영의 마약 투약을 의심했으나, 오하영은 음성이 나왔다.
그때 덤프트럭이 최강호가 탄 차량을 덮쳤고, 차는 강에 빠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나쁜 엄마' 이도현이 교통사고를 당했다.
27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나쁜 엄마'에서는 최강호(이도현 분)이 덤프트럭에 치여 교통사고를 당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최강호는 과거 롤모델인 오태수(정웅인)을 만나 그의 딸 오하영(홍비라)를 봤다. 이후 최강호는 오하영의 마약 투약을 의심했으나, 오하영은 음성이 나왔다. 오하영은 오태수에게 자신이 검찰에 왔다는 걸 비밀로 해달라고 했지만, 이후에도 최강호는 가방을 물어주겠다며 오하영을 찾았다.
그렇게 두사람은 급속도로 가까워졌고 오하영은 오태수에게 최강호를 소개시켜줬다. 하지만 오태수는 최강호에게 "일주일 안에 너희는 헤어지고 하영이는 내 계획대로 도산그룹 며느리로 들어갈 거야. 아버지? 너같은 놈은 나 같은 사람을 절대 아버님이라 부를 수 없다"고 극구 반대했다.
하지만 오태수에게 혼외 자식이 있음을 알게 된 최강호는 이를 송우벽(최무성)에게 알렸다. 그러면서 "저를 진짜 아들로 받아달라. 법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는 친아들"이라며 "저는 송우벽의 아들로 오태수 의원의 딸과 결혼할 거다. 누구 하나 쉽게 배신할 수 없는 사이인 가족이 된다"고 제안했다.
이후 송우벽은 오태수를 만나 최강호를 본인 호적에 올릴 것이라 밝혔다. 또 최강호는 오태수의 혼외자식을 처리하라는 임무를 받고 차량을 강물에 밀었다.
한편 최강호는 연인 오하영과 고향집을 방문, 진영순(라미란)은 오하영에게 읍내 제일 큰 금은방에서 산 건데 다이아야"라며 보석을 건넸다. 이때 최강호는 오하영에게 잠깐 나가있으라고 말했다.
최강호는 진영순에게 입양동의서를 건네며 "저 송회장님 양자로 들어갑니다. 거기 동의란에 도장 찍어주세요"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진영순은 "내가 네 엄만데 네가 누구 아들로 들어간다는 거야"라며 당황해했다.
송회장댁 사위로 들어가 국회의원 승계를 받겠다는 말에 진명순은 "아무리 돈이 좋아도 부모자식간의 천륜을 끊어?"라며 울분을 토했다. 이에 최강호는 "어머니가 바라던 게 이런 거 아니었어요"라고 차갑게 말했고, 진명순은 "그래 내가 네 엄만데 이깟 종이쪼가리가 뭐가 중요하겠어. 그냥 너 하나만 잘 살면 그만이지"라고 도장을 꺼냈다.
진명순은 도장을 눌러 찍으면서도 "강호야, 그래도 이렇게 가는 건 아니야. 밥이라도 한 술 뜨고 가"라며 최강호를 붙잡았다. 하지만 최강호는 "어머니 앞에서 단 한 번도 편하게 먹어본 적 없는 그 밥 말씀하시는 거에요?"라며 매몰차게 밀어냈다.
착잡한 마음으로 돌아가는 길. 오하영은 최강호를 태우고 운전을 하던 중, 바람에 날아간 스카프를 줍기 위해 차량을 잠시 세웠다. 그때 덤프트럭이 최강호가 탄 차량을 덮쳤고, 차는 강에 빠졌다.
사진=JTBC 방송 화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진호 "故서세원, 23세 연하 아내와 대저택 거주?…사실 아냐"
- '이다인♥' 이승기, 결혼 이어 겹경사 "지치지 않을 것"
- 송일국, 훌쩍 큰 삼둥이 근황 공개…넷째 소망까지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 완판…엄청난 영향력
- 임창정, "1인당 1억 지급" 오디션 연기…주가조작 피해 여파 [공식입장]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