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꿈나무, DP 월드 초청으로 코리아 챔피언십 관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물류 전문 기업, DP 월드는 27일 코리안 챔피언십에 국내 골프 아카데미, 바이스앤 아카데미를 초청하여 글로벌 골프의 성장과 지역사회에 대한 긍정적 영향을 위한 행사를 진행했다.
대니얼 반 오터디직 DP 월드 최고 홍보책임자는 "오늘 특별 게스트로 바이스앤 아카데미 어린이 회원들을 초청한 것은 멋진 행사였다. 어린이들에게 골프 에티켓을 설명하고, 선수들의 경기를 직접 볼 수 있는 것은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며 "어린이들의 태도도 정말 좋았고, 재능을 볼 수 있었다. 자신들의 골프 우상들의 발자취를 따르고 언젠가는 DP 월드 투어에서 경쟁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물류 전문 기업, DP 월드는 27일 코리안 챔피언십에 국내 골프 아카데미, 바이스앤 아카데미를 초청하여 글로벌 골프의 성장과 지역사회에 대한 긍정적 영향을 위한 행사를 진행했다.
15명의 어린이들과 5명의 학부모, 5명의 코치를 현재 대회가 열리고 있는 잭니클라우스 골프클럽에 초청하여 10년 만에 국내에서 개최되는 행사를 경험하도록 했다.
6~10세의 골프 꿈나무들과 함께 투어를 진행하면서, 대회를 참관하고, 골프에 대한 설명을 제공하고, 전 세계 179개국에 방송되고 있는 경기 해설 녹음 현장도 방문했다.
어린이들은 각자 골프공을 가지고 와서 DP 월드가 진행하고 있는 ‘세컨 라이프’ 컨테이너 프로젝트를 위해 골프공을 기증하기도 했다. 이 컨테이너 프로젝트는 전 세계 골프 대중화를 위한 DP 월드의 이니셔티브로서 사용한 골프공의 또 다른 활용을 위한 것이다. 지난 해, 이 컨테이너는 DP 월드 투어와 함께 전 세계 38,000km를 여행하면서, 13만 개 골프공을 수거하여 그래스루트 골프 프로젝트에 기증했다.
이날 초청 투어를 마치면서 특별 게스트와 만남의 시간을 가지며, 사인을 받는 시간도 가졌다. DP 월드투어 통산 3승의 왕정훈 선수가 특별 게스트로 참석하여 팬존에서 어린이들을 놀라게 했으며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물했다. DP 월드의 롱퍼트 챌린지에서 왕정훈 선수가 6미터 퍼팅을 성공했을 때 박수로 열광했다.
대니얼 반 오터디직 DP 월드 최고 홍보책임자는 “오늘 특별 게스트로 바이스앤 아카데미 어린이 회원들을 초청한 것은 멋진 행사였다. 어린이들에게 골프 에티켓을 설명하고, 선수들의 경기를 직접 볼 수 있는 것은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며 “어린이들의 태도도 정말 좋았고, 재능을 볼 수 있었다. 자신들의 골프 우상들의 발자취를 따르고 언젠가는 DP 월드 투어에서 경쟁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격려했다.
행사에 참석한 왕정훈은 “골프 꿈나무들을 위한 롤모델의 역할을 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밝혔고 “한국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가 한 번으로 그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화재, 아시아쿼터 1순위로 몽골 출신 에디 선택
- 방신실 깜짝 활약, 보기·더블보기 하더니 8버디쇼
- 불펜으로 버티는 롯데, '봄데 걱정' 여전
- KAPP·서울YMCA·드림스코프, 스포츠산업 발전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발야구' 배지환, 벌써 10도루 고지…도루왕 도전?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