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부천시 드림스타트 아동 진료·교육비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콜마(대표 최현규)가 부천시 드림스타트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후원금 1000만원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했다.
한국콜마는 2021년부터 매년 1000만원씩 후원금을 기탁해 올해로 3년째 '한국콜마-드림이 성장지원사업'을 지원하고 있다.'한국콜마-드림이 성장지원사업'은 어린이 치과와 연계한 취약계층 아동의 치료와 꿈을 이루기 위한 학원 수강료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현재까지 43명이 도움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콜마(대표 최현규)가 부천시 드림스타트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후원금 1000만원을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했다.
한국콜마는 2021년부터 매년 1000만원씩 후원금을 기탁해 올해로 3년째 '한국콜마-드림이 성장지원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한국콜마-드림이 성장지원사업'은 어린이 치과와 연계한 취약계층 아동의 치료와 꿈을 이루기 위한 학원 수강료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현재까지 43명이 도움을 받았다.
변성배 한국콜마 부천사업장 상무는 "부천에 소재한 기업에서 부천의 미래를 이끌어갈 아이들을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며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조용익 시장은 "취약한 환경에 놓여있는 아동을 위해 3년째 지원해 주신 한국콜마의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후원금은 부천시 드림이들의 행복한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콜마는 화장품, 의약외품 등을 제조하는 기업으로 △튀르키예 지진 피해 복구 후원 △보호소년 건전 육성 및 자립준비청년 자립 지원 △그 외 다수 소외계층 후원 및 임직원 봉사활동 등 ESG 경영철학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사회환원사업을 실천하고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명석, 미모의 女신도들 나체에 실리콘 발라 석고상 떴다"
- "이게 민주당 민낯"…장경태 '성적 학대' 무지성 음해 역풍
- "교사와 중학생이 서로 혀를 핥고선…" 학부모들 분노하게 만든 행사
- "주제에 말을 안 듣네?" 관리소 직원에 가스총 쏴버린 유명 입주민
- "카드를 女가슴골과 엉덩이에 긁더니…" 농협조합장 논란 영상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