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철, '볼펜좌' 액션 비하인드…주원과 격투 '눈길' (스틸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틸러' 김재철의 액션 비하인드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김재철은 tvN 수목 드라마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이하 '스틸러')에서 전대미문의 살인자 조흰달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이와 함께 김재철의 액션 연습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특히 김재철은 흰달의 전용 무기인 길고 날카로운 꼬챙이를 활용하는 다양한 액션 신들을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스틸러' 김재철의 액션 비하인드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김재철은 tvN 수목 드라마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이하 '스틸러')에서 전대미문의 살인자 조흰달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5회에서는 조흰달(김재철 분)과 스컹크(주원)의 일진일퇴 격투가 그려져 긴장감을 높였다. 특히 흰달은 볼펜으로 스컹크를 위협해 몰입을 높였다.
이처럼 김재철은 맨손 격투와 같은 액션 신들을 가볍고 날쌘 몸놀림과 날카로운 시선으로 소화해 완성도를 더했다.
이와 함께 김재철의 액션 연습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편한 연습복 차림에 구슬땀을 흘려가며 여러 동작들을 연습 중인 모습이다.
마치 실전을 방불케 하는 진지한 모습에서 드라마와 흰달 캐릭터를 향한 각별한 마음이 엿보인다. 또한 완성도 높은 캐릭터를 위해 모니터링을 잊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면모가 눈길을 끈다.
특히 김재철은 흰달의 전용 무기인 길고 날카로운 꼬챙이를 활용하는 다양한 액션 신들을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 지난 방송에서 선보인 ‘볼펜 액션’으로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은 그인 만큼 최고의 장면을 탄생시키기 위해 쏟은 열정을 짐작게 한다.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키이스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현주 아나, 결혼 2달 만에 임신 깜짝 발표…올해 출산 예정
- 박명수, 둘째 딸 이름 밝혔다가 분노…"내가 차무식이냐"
- 송일국, 훌쩍 큰 삼둥이 근황 공개…넷째 소망까지
- 샘 해밍턴, 으리으리 3층 저택 자랑…내부 모습 보니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 완판…엄청난 영향력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