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BO, 내달 18일 미니 3집 발매…컴백 포스터 깜짝 공개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4. 27. 16: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TBO(에이티비오)가 내달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ATBO(에이티비오)가 오는 5월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飛上(더 비기닝: 비상)' 발표를 확정하고 컴백한다"고 밝혔다.

앞서 같은 날 정오 소속사 측은 ATBO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飛上(더 비기닝: 비상)'의 컴백 포스터를 깜짝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ATBO(에이티비오)가 내달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ATBO(에이티비오)가 오는 5월 18일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飛上(더 비기닝: 비상)’ 발표를 확정하고 컴백한다”고 밝혔다.

ATBO는 이로써 지난해 10월 발표한 미니 2집 ‘The Beginning: 始作(더 비기닝: 시작)’ 이후 약 7개월 만에 팬들을 다시 찾게 됐다.

앞서 같은 날 정오 소속사 측은 ATBO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飛上(더 비기닝: 비상)’의 컴백 포스터를 깜짝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컴백 포스터는 빈티지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레트로 감성을 자아내 신보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발매일자와 신보 앨범명인 ‘The Beginning: 飛上(더 비기닝: 비상)’이 공개돼 컴백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IST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The Beginning‘이라는 하나의 큰 주제로 지금까지 총 3개의 미니앨범을 선보이게 된 ATBO는 데뷔앨범 ’開花(개화)’를 통해 피어나고, 미니 2집 ‘始作(시작)’을 통해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것처럼, 새 앨범 ‘비상’을 통해 더 높은 곳으로 날아오를 소년들의 진정한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특히 제대로 ‘날아오를 준비’를 마친 일곱 소년들의 ‘눈부신 성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ATBO는 미니 3집 ‘더 비기닝: 비상’의 다채로운 컴백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할 예정이다.

한편, ATBO의 미니 3집 ‘더 비기닝: 비상’은 오는 5월 18일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