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브 리버런트’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건설이 울산 남구 신정동에 공급하는 '빌리브 리버런트'가 다양한 금융 혜택을 더한 특별한 계약조건을 내세워 눈길을 끈다.
'빌리브 리버런트'는 계약금 5%만 내면 입주 때가지 필요한 비용이 없다.
전체 분양가의 10%로 정해지는 계약금을 5%로 낮춰 실부담금을 덜었다.
신세계건설이 공급하는 '빌리브 리버런트'는 울산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인기지역 내 분양 단지로 인프라가 매우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건설이 울산 남구 신정동에 공급하는 ‘빌리브 리버런트’가 다양한 금융 혜택을 더한 특별한 계약조건을 내세워 눈길을 끈다.
‘빌리브 리버런트’는 계약금 5%만 내면 입주 때가지 필요한 비용이 없다. 전체 분양가의 10%로 정해지는 계약금을 5%로 낮춰 실부담금을 덜었다. 여기에 더해 고급 마감재 무상시공 등 파격 혜택과 입주 전 전매가 가능해 수요자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신세계건설이 공급하는 ‘빌리브 리버런트’는 울산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은 인기지역 내 분양 단지로 인프라가 매우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단지 바로 앞에 월봉초와 강남고가 도보2분내 통학이 가능하다. 단지 반경 1㎞ 내에는 울산중앙초, 월평중 등 다수의 학교가 밀집해 있으며, 삼산학원가도 가깝다. 단지 주변에는 대형 쇼핑몰 세이브존이 위치하며, 울산병원과 문화예술회관 등 의료시설과 문화시설도 잘 갖춰져 있다.
교통 환경도 좋다. 번영로와 인접해 있어 시내 이동이 편리하며, 울산 교통의 요지인 태화 로터리로 접근이 용이해 울산 중심가를 비롯해 신정로, 강남로, 공업탑로터리 등 주요 도로망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울산IC 등을 통한 고속도로 진출입도 편리하다. 도보 5분 거리에 울산트램 2호선 야음사거리~북울산역 (’27년 개통계획)도 추진되고 있다. 또한 태화강 강변공원을 바로 누릴 수 있는 입지로, 조망권은 물론이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빌리브 리버런트’는 세대 내부 상품성도 뛰어나다.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으며,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4Bay 판상형 설계를 적용했다. 84타입 주방의 경우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세라믹 벽과 상판, 아일랜드 식탁, 현관 팬트리 등이 제공된다. 또한 전 세대 거실과 주방에는 우물천장과 함께 대형 아트월 등 고급 마감재가 무상으로 시공된다.
이 외에도 층간 소음을 최소화하는 무량판 구조 시공으로 기존 아파트 대비 40mm 더 두꺼운 250mm 바닥 슬래브를 적용하는 등 차별화된 설계도 적용된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북·카페 라운지, 어린이유치원 등 커뮤니티 시설도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신세계건설은 ‘빌리브 리버런트’의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을 진행한다. 선착순의 방법으로 공급받은 분양권은 타 주택 청약 시 재당첨 제한과 무관하다.
‘빌리브 리버런트’의 견본주택은 울산광역시 남구 화합로 일원에 마련돼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대통령 지지율 36.3%…국민 과반 "美 국빈방문 성과 없을듯" [데일리안 여론조사]
- "교사와 중학생이 서로 혀를 핥고선…" 학부모들 분노하게 만든 행사
- 생후 9개월 아기 눌러서 사망케한 어린이집 원장…'징역 19년' 1심 판결에 檢항소
- '엄마의 탈 쓴 악마'…생후 3일 아들 호숫가에 버린 20대 여성 구속기소
- "이게 민주당 민낯"…장경태 '성적 학대' 무지성 음해 역풍
- "이재명은 내가 잡는다"…누가 '저격수' 해냈나
- 이재명 위기에도 '추동력' 잃었나…1심 선고 후인데 '장외집회' 시들?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이제영·서어진·이동은·김민선’ 정규투어 무관 한 풀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