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갤러리아 ‘2023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갤러리아가 '2023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7월부터 인턴십에 참여할 수 있는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가 모집 대상이다.
서류접수는 28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그룹 채용사이트 '한화인'에서 진행한다.
갤러리아는 인턴사원을 두 자릿수로 선발하고 인턴십 및 최종 면접을 거쳐 신입사원을 뽑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갤러리아가 ‘2023년 상반기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7월부터 인턴십에 참여할 수 있는 4년제 대학 기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가 모집 대상이다. 선발 직무는 기획, 마케팅, 영업관리(패션), 영업관리(F&B), 재경이다. 서류접수는 28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그룹 채용사이트 ‘한화인’에서 진행한다. 채용 과정은 서류심사(5월), 면접전형(6월), 인턴십(7~8월, 8주), 최종 면접(8월) 총 4단계다.
갤러리아는 인턴사원을 두 자릿수로 선발하고 인턴십 및 최종 면접을 거쳐 신입사원을 뽑을 예정이다. 선발된 인턴사원은 지원직무에 맞춰 주요 부서에서 8주간 실제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갤러리아는 이번 채용에 ‘주니어 면접관’을 처음 도입한다. 입사 3~5년차 직원이 면접관으로 참여해 함께 근무하고 싶은 직원을 뽑는 제도다.
조정한 기자 jh@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직도 이런 일이?…병사 간 가혹행위, 부대는 피해자 방치
- 고수동굴 관람 중 닫힌 문 ‘날벼락’…갇힌 관광객 구조
- 암투병 아내 살해 후 극단선택 시도한 남편…경찰 수사
- 아보카도 또…페루산 판매제품서 잔류농약 초과 검출
- 독거노인 돕던 60대…세 명에 새 삶 주고 떠났다
- 이루 ‘음주 운전자 바꿔치기’… 7개월 만에 재판에
- “아이폰 싫어?”…수달, 관객 폰 바위에 ‘쾅쾅쾅’ [영상]
- 바쁘다 바빠…文, 책방 손님에게 직접 키운 새싹 증정
- “날 닮은 인형이 나왔어요”…다운증후군 바비 첫선
- [단독] 이대로면 서울 목동까지… 2050년 바다에 잠긴다 [이슈&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