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현재, ‘현재의 현재’ 27일 종영…“새로운 경험… 함께해 준 모든 분들께 감사”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4. 27. 16: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보이즈(THE BOYZ) 멤버 현재가 '네이버 나우' 라이브쇼 '현재의 현재' 시청자들에게 아쉬운 작별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측은 27일 "지난 11월 첫 방송을 시작한 더보이즈 현재의 네이버 나우(NOW.) 라이브 쇼 '현재의 현재'가 오늘 방송을 마지막으로 약 6개월 여만에 종영한다"고 밝혔다.
현재의 단독 라이브 쇼 '현재의 현재'의 마지막 방송은 27일 밤 9시 네이버 나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더보이즈(THE BOYZ) 멤버 현재가 '네이버 나우' 라이브쇼 '현재의 현재' 시청자들에게 아쉬운 작별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측은 27일 “지난 11월 첫 방송을 시작한 더보이즈 현재의 네이버 나우(NOW.) 라이브 쇼 '현재의 현재'가 오늘 방송을 마지막으로 약 6개월 여만에 종영한다”고 밝혔다.
'현재의 현재'는 K팝 대세 보이그룹 더보이즈의 현재와 함께 만들어가는 팬심 저격 쇼로, 그동안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네이버 나우를 통해 인기리 온에어 되어 왔다.
더보이즈 현재가 첫 단독 진행에 도전한 만큼 팬들의 좋은 반응을 모은 이 콘텐츠는 현재의 센스있는 입담과 편안함으로 매 회차 게스트들의 숨겨진 매력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내며 네이버 나우를 대표하는 프로그램으로 사랑 받아왔다.
현재는 막방을 앞두고 소속사를 통해 "벌써 마지막 방송이라니 아쉬운 마음이 든다"며 "매주 목요일마다 '현재의 현재'를 통해서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 행복했고, 감사하고 재밌는 시간들이었다"는 종영 소감을 밝혔다.
현재는 이어 "청취자인 미래, 그리고 우리 더비(공식 팬덤)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정말 소중한 시간이었다. 이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하겠다. 지금까지 출연해 주신 많은 게스트 분들과 함께한 모든 스태프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현재가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오는 5월 19~21일 총 3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월드투어 공연 '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더보이즈 세컨드 월드 투어 : 제너레이션)'을 열고 국내 팬들을 만난다.
현재의 단독 라이브 쇼 '현재의 현재'의 마지막 방송은 27일 밤 9시 네이버 나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