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화성 동탄서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분양
단지는 동탄2신도시 일대 마지막 계획지구로 평가되는 신주거문화타운에 위치했다. 효제봉 자락에 위치한 데다, 인근 녹지 면적이 넓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단지와 인접한 동탄신리천로를 통해 동탄호수공원과 상업시설, 학원가 등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SRT가 정차하는 동탄역을 통해 수서역까지 15분대에 이동 가능하다. 향후 GTX-A노선이 개통되면 강남 접근성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각 세대에는 e편한세상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인 ‘C2 하우스’(가변형 벽체)를 적용한다. 대형 현관 팬트리와 원스톱 세탁존 등을 제공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또한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해 패밀리 시네마, 실내 키즈체육관, 테라스형 게스트 하우스, 그린카페, 건식 사우나를 갖춘 피트니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해 입주민 만족도를 제고한다는 방침이다.
DL이앤씨 측은 “각종 규제에서 벗어난 동탄2신도시에 진입하려는 수요자 관심이 뜨겁다”며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는 소유권이전등기 시 전매제한 3년을 충족한 것으로 간주돼 입주와 동시에 전매 가능하고, 실거주 의무·1주택자 기존주택 처분 의무 폐지(예정)로 다양한 자금 계획을 세울 수도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e편한세상의 차별화된 상품성과 특화 설계를 적용해 신주거문화타운의 새로운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e편한세상 동탄 파크아너스 주택전시관은 화성 오산동 일원에 있다. 입주는 오는 2024년 12월 예정이다.
Copyright © 매경이코노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