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채원빈, '순정복서' 출연 확정…복싱계 노력파 챔피언으로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원빈이 '순정복서'에 출연한다.
27일 채원빈의 소속사 아우터코리아 측은 "배우 채원빈이 KBS 2TV 새 드라마 '순정복서'에 출연한다"고 알렸다.
'순정복서'는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제2회 수상작인 추종남 작가의 소설 '순정복서 이권숙'을 원작으로 한 스포츠 성장 드라마로 천재 복서 이권숙과 내 선수의 목숨 값을 벌기 위해 반드시 져야 하는 경기를 만드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 에이전트의 승부조작 탈출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채원빈이 '순정복서‘에 출연한다.
27일 채원빈의 소속사 아우터코리아 측은 “배우 채원빈이 KBS 2TV 새 드라마 ‘순정복서’에 출연한다”고 알렸다.
‘순정복서’는 교보문고 스토리공모전 제2회 수상작인 추종남 작가의 소설 ‘순정복서 이권숙’을 원작으로 한 스포츠 성장 드라마로 천재 복서 이권숙과 내 선수의 목숨 값을 벌기 위해 반드시 져야 하는 경기를 만드는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혈한 에이전트의 승부조작 탈출기다.
채원빈은 노력파 챔피언 한아름을 연기한다.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한아름은 세계 3대 기구를 석권한 한국 최고의 밴텀급 복싱챔피언이다.
스스로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 혹독한 훈련으로 다져진 실력파이며 누구보다도 복싱을 사랑하는 인물. 챔피언 타이틀 매치를 앞두고 잠수를 탄 이권숙(김소혜 분)을 치를 떨게 싫어하며 다시는 링 위에서 싸우지 않겠다는 결심을 한 상태다. 한아름과 이권숙의 기싸움 역시 드라마의 중요한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지난해에 개봉한 영화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에서 토우 4인방의 리더로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채원빈은 글로벌 흥행작인 넷플릭스 '스위트홈2'에 캐스팅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2001년생인 그는 ‘젠지(gen-Z)세대’ 취향 저격의 비주얼에 탄탄한 기본기를 갖춰 일찍이 방송 관계자들에게 주목받았다. 뿐만 아니라 뷰티, 패션 등 다방면의 광고 모델로 활약하며 '육각형 유망주‘로 성장을 거듭하는 중이다.
한편, ’순정복서‘는 올 하반기에 방송할 예정이다.
사진=아우터코리아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샘 해밍턴, 으리으리 3층 저택 자랑…내부 모습 보니
- 이진호 "故서세원, 23세 연하 아내와 대저택 거주?…사실 아냐"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 완판…엄청난 영향력
- 송일국, 훌쩍 큰 삼둥이 근황 공개…넷째 소망까지
- 노홍철, 임창정과 달랐다…"주가 조작 일당의 투자 제안, 거절"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