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두산과 주말 3연전서 '스타벅스 데이'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SG 랜더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의 주말 3연전에 '스타벅스 데이'를 개최한다.
스타벅스와 SSG는 창단 첫해인 2021년 야구장 내 최초의 스타벅스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커피 증정 이벤트, 스페셜 유니폼 출시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이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SSG 랜더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의 주말 3연전에 ‘스타벅스 데이’를 개최한다.
스타벅스와 SSG는 창단 첫해인 2021년 야구장 내 최초의 스타벅스 매장 오픈을 시작으로 커피 증정 이벤트, 스페셜 유니폼 출시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이어왔다. 양사는 올시즌에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다채로운 스타벅스 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3연전 동안 1루 광장에서는 개인 텀블러를 지참한 팬 2,000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친환경 이벤트 부스가 운영된다.
구속측정 이벤트 부스에서는 당일 최고 구속을 기록한 남성 팬 1명과 여성 팬 1명에게 ‘스타벅스 서머코지 후디’가 증정되며, 30km/h 이상의 스트라이크를 투구한 선착순 100명의 초등학생에게는 스타벅스가 준비한 소정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외야에는 작년보다 더 넓어진 범위의 ‘스타벅스 홈런존’이 운영된다. 외야 펜스에 위치한 홈런존은 정규시즌 홈경기를 대상으로 운영되며, SSG 선수가 홈런을 기록할 경우 스타벅스와 해당 선수가 총 200만원의 유소년 야구 발전기금을 절반씩 적립한다.
이와 함께 3연전 기간 동안 외야 패밀리존에 위치한 홈런존에 SSG 선수가 홈런을 기록할 경우 당일 야구장을 방문한 팬 3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1개월 무료 음료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이닝 간 교체 타임에는 스타벅스와 관련된 ‘OX 퀴즈 이벤트’ 등 현장 참여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이 증정되며, 3루 1층에 위치한 ‘랜픽스튜디오’에는 올해 새롭게 스타벅스 시안을 적용한 인생네컷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사진=SSG 랜더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는솔로' 정숙 "남자들, 50대에도 20대女 만나고 싶어해" 솔직 발언
- 송일국, 훌쩍 큰 삼둥이 근황 공개…넷째 소망까지
- 장윤정♥도경완, 아이들 두고…여전히 신혼 같네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 완판…엄청난 영향력
- 이루, 女프로골퍼에 음주운전 혐의도 뒤집어 씌웠나…'운전자 바꿔치기'로 기소 [엑's 이슈]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