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금 후 30분 만에 마약 전달" 마약왕 전세계 누구?…실체 추적 (블랙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 범죄다큐스릴러 '블랙2: 영혼파괴자들'이 사회 전반에 만연한 '마약 범죄'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스토리텔러 장진과 최영준은 "마약 편의점이라 불리는 유혹의 공간과, 그곳을 지배하는 한 마약왕의 실체를 추적해 보려고 한다"라며 대한민국에 풀려버린 마약 범죄의 시작을 재조명할 것을 예고했다.
조직적으로 대한민국 마약 시장을 주도했던 '전세계'의 실체는 29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되는 채널A '블랙2: 영혼파괴자들'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채널A 범죄다큐스릴러 '블랙2: 영혼파괴자들'이 사회 전반에 만연한 '마약 범죄'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29일 방송되는 '블랙2: 영혼파괴자들'의 예고편은 뉴스 장면으로 시작된다. 뉴스는 "남성은 차 안에서 대마초를 피운 뒤…", "마약 간이 시험에서 필로폰이 검출됐습니다"라며 '마약 사건'을 언급했다. 한 피해자는 "입금하면 정말 30분 만에 마약을 찾을 수 있다"며 이미 누구나 쉽게 마약을 접할 수 있는 환경임을 지적했다.
스토리텔러 장진과 최영준은 "마약 편의점이라 불리는 유혹의 공간과, 그곳을 지배하는 한 마약왕의 실체를 추적해 보려고 한다"라며 대한민국에 풀려버린 마약 범죄의 시작을 재조명할 것을 예고했다. 스토리텔러 오대환이 "마약 공급책의 머리를 끊어내야 한다"고 강조하는 가운데, 살벌한 체포 현장도 공개됐다.
체포된 사람의 정체는 마약왕으로 군림했던 '전세계'였다. 조직적으로 대한민국 마약 시장을 주도했던 '전세계'의 실체는 29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되는 채널A '블랙2: 영혼파괴자들'에서 공개된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샘 해밍턴, 으리으리 3층 저택 자랑…내부 모습 보니
- 송필근, 아직 신혼인데 안타까워…"언제 죽어도 이상하지 않다고"
- 송일국, 훌쩍 큰 삼둥이 근황 공개…넷째 소망까지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 완판…엄청난 영향력
- '조재현 딸' 조혜정, 몸매 깜짝…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