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코엑스 섬유패션전시회 ‘프리뷰인서울’ 참가기업 모집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과원)은 오는 8월 23일부터 25일까지 강남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프리뷰인서울(PIS 2023)’ 전시회에 참여할 도내 섬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27일 밝혔다.
섬유 중소기업 15개 업체 이상을 모집하며 신청 마감 기간은 다음달 9일까지다.
한국섬유산업연합회가 주최하는 프리뷰인서울은 ‘어렵고 힘든 현실 속에서 새로운 가치를 이끌어내자’는 의미의 드라마틱 코어(Dramatic Core)’를 주제로 올해 24회째 열린다.
이 전시회는 세계적인 트렌드에 맞춰 원사, 친환경·기능성 소재, 부자재, 패션의류 및 액세서리, 디지털 솔루션, 섬유기계 등 섬유 스트림별 프리미엄 아이템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도는 이번 전시회에서 경기도관을 15개 업체 이상으로 구성된 전시관으로 설치하고 구매자와 참관객들에게 도내 섬유 기업의 우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기업에는 부스 임차료 및 장치비의 70%를 지원한다.
또한, 전시회 부대행사로 전시장 내 디지털 특별존을 구성해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바이어와 비즈니스 기회를 극대화하는 등 참가기업에 판로개척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자격은 본사 또는 공장이 경기도 내 소재한 섬유 제조 중소기업이며, 이지비즈(www.egbiz.or.kr)에서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노태종 경기도 특화기업지원과장은 “프리뷰인서울은 국내 최대 글로벌 섬유패션 전시회인 만큼 경기도 섬유 기업에게 신규 판로개척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업 수요가 있는 사업과 정책 추진으로 경기침체로 어려운 도내 섬유 기업이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도, 개관 앞둔 여주시 '경기도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명칭 공모
- 연천군 백학 상점가, ‘경기도 우수 골목상권 육성’ 공모 선정
- 경기도 보건환경연구원, 10월까지 산업단지 등 301개 지점 토양오염실태조사
- 경기도, 청년들 미국·호주 대학 해외연수…31대 1 경쟁률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20대 청년 5명 중 2명, '결혼 안하고 자녀 낳을 수 있어'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