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순백의 테니스 의상…신봉선 "락스 2통 쓴대" 견제 (내일은 위닝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 테니스의 전설' 이형택 감독이 송은이, 홍수아, 황보, 신봉선, 고우리, 고은아, 한보름까지 7인의 미션 수행 평가에 나선다.
오는 28일 방송하는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이하 '내일은 위닝샷') 3회에서는 이형택 감독이 각 멤버들에게 내준 숙제를 점검하는 '미션 수행' 평가의 시간이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한국 테니스의 전설' 이형택 감독이 송은이, 홍수아, 황보, 신봉선, 고우리, 고은아, 한보름까지 7인의 미션 수행 평가에 나선다.
오는 28일 방송하는 MBN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이하 '내일은 위닝샷') 3회에서는 이형택 감독이 각 멤버들에게 내준 숙제를 점검하는 '미션 수행' 평가의 시간이 펼쳐진다.
먼저 이정윤 코치는 전 선수를 상대로 가볍게 몸풀기를 진행하고, 이 모습을 지켜본 이형택 감독은 "홍수아는 진짜 엄청나게 쳤을 거다. 저 정도 치려면 테니스장에서 살아야 한다. 송은이는 우리 팀에서 안정적인 선수다. 황보 씨도 힘이 좋아 조금만 연습하면 된다"며 선수들의 성장에 흐뭇해한다.
곧이어 진행된 '미션 수행 평가'에서 이형택 감독은 고은아에게 "조금 더 자신 있게 뛰어도 될 것 같다", 침착한 랠리를 보여준 고우리에게는 "어우, 좋아. 좋아"를 연발한다.
황보는 이형택 감독의 평가에 앞서 "떨리는 거 보니 연습을 안 했나 보다. 손혁진 코치님! 저 연습 때 잘했다고 말씀 좀"이라고 너스레를 떤 것도 잠시, "나이스~"라는 이형택 감독의 칭찬을 자아낸다.
특히 홍수아는 순백의 의상을 입고 코트를 누리며 실력을 과시, "역시 주장!"이라는 찬사를 한 몸에 받는다. 급기야 송은이는 "되게 예쁜 어머니 같지 않아? 옷도 하얗게 입고 와서 너무 예쁘다"라고 칭찬하고, 신봉선은 "쟤 한 달에 락스 2통 쓴대"라고 돌발 폭로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뜻밖의 폭로에 웃음이 빵 터진 홍수아는 "아, 웃기지마~"라면서도 이내 선수 모드로 돌변한다. 그러면서 이형택 감독의 조언을 스펀지처럼 습득, 바로 교정해 '캡틴'으로서의 모범을 보여준다.
그런가 하면 이날 코트에서는 '1대 1 복수전'이 준비돼 송은이가 첫 타자로 나선다. 송은이는 "황보, 너 나와! 제 목표는 국화입니다"라고 선전포고한 뒤, 황보와 얽힌 사연을 구체적으로 털어놓아 모두를 과몰입시킨다.
'열정과다 언니들의 내일은 위닝샷' 3회는 28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사진=MBN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샘 해밍턴, 으리으리 3층 저택 자랑…내부 모습 보니
- 장윤정♥도경완, 아이들 두고…여전히 신혼 같네
- 송일국, 훌쩍 큰 삼둥이 근황 공개…넷째 소망까지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 완판…엄청난 영향력
- 이루, 女프로골퍼에 음주운전 혐의도 뒤집어 씌웠나…'운전자 바꿔치기'로 기소 [엑's 이슈]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