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영준, '이로운 사기' 출연…김동욱과 연기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영준이 '이로운 사기'에서 생활형 검사를 연기한다.
27일 소속사 더블케이 엔터테인먼트 측은 최영준이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더블케이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최영준은 극 중 생활형 검사 류재혁을 연기한다.
그동안 최영준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 '악의 꽃', '빈센조', '마인', '왜 오수재인가'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연극·뮤지컬 무대에서도 존재감을 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영준이 '이로운 사기'에서 생활형 검사를 연기한다.
27일 소속사 더블케이 엔터테인먼트 측은 최영준이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이로운 사기'는 공감불능 사기꾼과 과공감 변호사,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절대악을 향한 복수를 그리는 드라마다.
더블케이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최영준은 극 중 생활형 검사 류재혁을 연기한다. 류재혁은 사기꾼 이로움(천우희 분)의 출소를 기점으로 변호사 한무영(김동욱 분)을 만나면서 조금씩 직업적 사명감을 찾아가는 인물. 이후 한무영과 묘하게 상생하는 친구이자 동료 같은 존재로 활약한다.
그동안 최영준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리즈, '악의 꽃', '빈센조', '마인', '왜 오수재인가'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연극·뮤지컬 무대에서도 존재감을 발산했다. 특히 지난해 큰 사랑을 받은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를 통해선 제30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드라마부문 우수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로운 사기'는 5월 29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사와 중학생이 서로 혀를 핥고선…" 학부모들 분노하게 만든 행사
- 생후 9개월 아기 눌러서 사망케한 어린이집 원장…'징역 19년' 1심 판결에 檢항소
- "자매도 성폭행한 정명석, 가슴을 만져야 암 진단할 수 있다면서…"
- '엄마의 탈 쓴 악마'…생후 3일 아들 호숫가에 버린 20대 여성 구속기소
- 겁 없는 경리…회삿돈 15억 빼돌려 아파트 사고 가게도 차렸다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