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은, 27일 솔로로 가요계 전격 데뷔…첫 싱글 ‘Easy Breezy’ 발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4. 27. 09: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티스트 주은의 솔로 데뷔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주은은 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Easy Breezy'(이지 브리지)를 발매, 본격 솔로 활동에 나선다.
?한편, 주은의 첫 싱글 앨범 'Easy Breezy'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아티스트 주은의 솔로 데뷔곡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
주은은 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Easy Breezy’(이지 브리지)를 발매, 본격 솔로 활동에 나선다.
?
이번 ‘Easy Breezy’는 그룹 다이아의 메인 보컬에서 솔로로 돌아온 주은의 첫 번째 싱글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 ‘Easy Breezy (feat. 서인국)’과 ‘Easy Breezy (inst.)’ 총 2곡이 수록됐다.
?
‘Easy Breezy (feat. 서인국)’은 밝고 산뜻한 팝 곡으로, 재즈풍을 가미한 브리지 파트가 인상적이다. 리드미컬한 멜로디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사랑에 빠진 모습을 산들 바람이 부는 듯한 기분 좋은 설렘으로 그려내 리스너들로 하여금 달콤한 감정을 느끼게 한다.
?
특히 앞서 콘셉트 포토와 MV 티저 등 콘텐츠를 통해 미모 포텐을 터뜨린 데 이어 하이라이트메들리에서 러블리한 음색을 들려준 만큼, 주은은 완곡에서 청아한 보컬을 비롯해 봄 캐럴송으로 팬들의 기대에 완벽 부응할 것으로 예상된다.
?
또한, ‘Easy Breezy (feat. 서인국)’은 실력파 프로듀서 ALYSA, Kella Armitage가 작곡한 곡으로, 주은이 직접 작사에도 참여해 첫 솔로곡 의미를 더했다. 여기에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달달한 감성을 더했고, 주은과 서인국의 케미 역시 또 하나의 감상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
이외에도 주은은 설레는 사랑을 표현한 포인트 안무로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이번 안무에 엑소, 방탄소년단, 세븐틴 등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 제작에 참여한 최영준 안무가가 힘을 보탰으며,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포인트 안무는 ‘Easy Breezy’ 챌린지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
한편, 주은의 첫 싱글 앨범 ‘Easy Breezy’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