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금희 "이상형, 얼굴만 본다"…'잠수이별' 연애사 공개 (옥문아들)[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옥문아들' 이금희가 연애 스타일과 과거 연애사를 밝혔다.
이금희는 "저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말을 잘 못한다. 그냥 다 퍼주는 스타일이다. 완전히 푹 빠진다"며 연애 스타일을 밝혔다.
송은이는 "이금희가 결혼하고 싶던 남자에게 잠수이별을 당했다더라"며 질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옥문아들' 이금희가 연애 스타일과 과거 연애사를 밝혔다.
26일 방송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들')에는 아나운서계 전설 이금희가 출연했다.
이날 이금희는 '결혼생각이 있냐'는 질문에 "전에는 있었는데 점점 없어진다. 하지만 연애 생각은 늘 있다"며 "전 얼굴만 본다. 잘생긴 남자가 좋다. 이상형은 뷔 좋아한다. 태형이 좋다"고 이상형을 고백했다.
이금희는 "저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는 말을 잘 못한다. 그냥 다 퍼주는 스타일이다. 완전히 푹 빠진다"며 연애 스타일을 밝혔다.
그는 과거 연애를 회상하며 "직업이 없던 남자친구를 만난 적이 있는데 돈을 쓰고 있는 걸 몰랐다. 헤어지니 돈이 모이더라. 그때 많이 썼다는 걸 알았다. 다 사주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송은이는 "이금희가 결혼하고 싶던 남자에게 잠수이별을 당했다더라"며 질문했다.
이금희는 "결혼생각이 있던 친구가 힘든 일을 겪었다. 가족사로 힘들어하던 상황에 저희 가족도 힘든 일이 있었다. 동병상련을 느꼈는데 그 친구는 자기 슬픔에만 빠져있었다. 갑자기 헤어지자고 하고 전화를 꺼 놓고 연락을 안하더라"며 잠수이별을 당한 경험을 전했다.
그는 "혹시나 힘든 일이 있던 친구라 저를 불안하게 했다. 이별 중 최악은 잠수 이별이다"라며 잠수이별을 당한 와중에도 걱정됐던 전애인을 이야기했다. 이어 이금희는 "그떄 깨달은 건 작은 슬픔은 큰 슬픔으로 지워지는 거였다. 가족이 힘드니 실연은 작은 슬픔이더라. 잊혔다"며 쿨한 면모를 드러냈다.
'다시 연락이 왔냐'는 질문에 이금희는 "그분에게는 1년 뒤에 밥 먹자고 연락이 왔다. 밥을 먹었는데 후회하는 느낌, 다시 만나고 싶어하는 분위기를 냈다"고 답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숙은 "그때도 밥값을 계산했냐"며 장난을 쳤고, 이금희는 "전 사귈 때 최선을 다하는 스타일이다. 헤어지면 뒤도 안 돌아본다"고 이야기하며 이후로는 연락을 잘 받지 않았다고 밝혔다.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이승기, 결혼 이어 겹경사 "지치지 않을 것"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 완판…엄청난 영향력
- 윌리엄·벤틀리 형제, 폭풍성장 근황…"오랜만에"
- 최예슬, 팬과 금전 문제 고백 "♥지오와 약속도 어기고 돈 빌려줬는데…" [전문]
- '조재현 딸' 조혜정, 몸매 깜짝…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