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러' 주원, 공조 시작…납치된 이주우 구하다 의식 불명 [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주원이 납치된 이주우를 구하려다 위기에 빠졌다.
26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5회에서는 황대명(주원 분)이 납치된 최민우(이주우)를 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황대명은 스컹크로 변장해 장태인(조한철), 최민우, 신창훈(김재원)을 만났고, "함께하시죠. 대신 조건이 있습니다. 조선의 보물들을 찾고 나면 그다음은 무궁화 문화 재단입니다"라며 못박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주원이 납치된 이주우를 구하려다 위기에 빠졌다.
26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5회에서는 황대명(주원 분)이 납치된 최민우(이주우)를 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황대명은 스컹크로 변장해 장태인(조한철), 최민우, 신창훈(김재원)을 만났고, "함께하시죠. 대신 조건이 있습니다. 조선의 보물들을 찾고 나면 그다음은 무궁화 문화 재단입니다"라며 못박았다.
장태인은 "네. 그건 걱정하지 마십시오. 어려운 결정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승낙했고, 황대명과 공조를 시작했다.
또 장태인은 김영수(이덕화)를 만났고, "혹시 엽전 모으는 취미 가지고 계세요?"라며 질문했다. 김영수는 "사방팔방에 깔린 게 조선통보인데 그걸 뭐 하러 모읍니까? 그만 가시죠. 이제 개 풀어놓을 시간이라서"라며 밝혔고, 장태인은 "그래야죠. 근데 그 엽전이라는 게 조선통보만 있는 건 아닌데요"라며 쏘아붙였다.
이후 장태인은 고박사(최정우)를 붙잡았고, "조선통보 어디 있어요?"라며 다그쳤다. 고박사는 "조선통보 몇 개나 갖고 있는데? 보아하니 이제 막 시작하는 것 같은데. 조선통보 하나 갖고 뭘 어쩌겠다는 거야? 조선통보 말고 또 뭘 알고 있고. 장 경감. 자넨 지금 그것에 대해 티끌만큼도 모르고 있는 거야. 임진왜란? 문화재 약탈 부대? 사라진 보물들? 일곱 개의 조선통보. 이 정도로만 알고 있는 거지"라며 물었다.
장태인은 "그러면 영감님은 뭘 더 알고 계세요?"라며 추궁했고, 고박사는 "일단 이거부터 따 봐. 이거 차고 강의하는 놈 본 적 있냐? 궁금하지 않아? 첨성대의 비밀에 대해서 말이야"라며 털어놨다.
특히 최민우는 김영수의 지시를 따른 남성들에게 납치됐다. 황대명은 최민우를 구하러 갔고, 이춘자(최화정)는 황대명의 위치를 파악하고 연락을 시도했다.
이춘자는 "안 돼. 그 옷은 방탄 기능 말고 전투 기능 아무것도 없잖아"라며 걱정했고, 황대명은 "상관없어요. 별 거 아닌 놈들이니까 걱정하지 마시고 이따가 경찰이나 좀 불러주세요"라며 부탁했다.
황대명이 도착했을 때 최민우는 조흰달(김재철)에게 협박을 당했다. 황대명은 최민우를 구하기 위해 조흰달과 격투를 벌였고, 황대명은 끝내 의식을 잃고 쓰러져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이승기, 결혼 이어 겹경사 "지치지 않을 것"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 완판…엄청난 영향력
- 윌리엄·벤틀리 형제, 폭풍성장 근황…"오랜만에"
- 최예슬, 팬과 금전 문제 고백 "♥지오와 약속도 어기고 돈 빌려줬는데…" [전문]
- '조재현 딸' 조혜정, 몸매 깜짝…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