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후 겹경사 "지치지 않고 최선 다하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승기가 '법대로 사랑하라'로 한국PD대상 출연자상을 수상했다.
이날 출연자 탤런트 부문은 KBS 2TV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가 수상했다.
이승기는 "'법대로 사랑하라' KBS 드라마를 통해 큰 상을 받을 수 있어 너무 영광이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영화 '대가족'에서 스님 역을 맡아 삭발해 화제가 된 이승기는 한국PD대상 시상식에는 조금 자란 머리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이승기가 '법대로 사랑하라'로 한국PD대상 출연자상을 수상했다.
26일 MBC는 '제35회 한국PD대상 시상식' 녹화본을 중계했다. 이날 출연자 탤런트 부문은 KBS 2TV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이승기가 수상했다.
이승기는 "'법대로 사랑하라' KBS 드라마를 통해 큰 상을 받을 수 있어 너무 영광이다"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그는 "요즘들어 더 생각이 드는 건 좋은 드라마가 나오기 위해 정말 많은 분이 애를 쓰고 계신다는 거다. 지치지 않고 주어지는 작품마다 최선을 다해서 좋은 연기를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영화 '대가족'에서 스님 역을 맡아 삭발해 화제가 된 이승기는 한국PD대상 시상식에는 조금 자란 머리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한결같이 단정한 미모를 자랑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 외에도 출연자상 코미디언 부문은 안영미가, 라디오 진행자는 배성재, TV진행자는 전현무, 가수 부문은 걸그룹 아이브가 수상했다.
한편, 이승기는 4월 7일 배우 이다인과 화려한 라인업으로 많은 주목을 받은 결혼식을 올리며 백년가약을 맺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KBS 2TV, M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이승기, 결혼 이어 겹경사 "지치지 않을 것"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 완판…엄청난 영향력
- 윌리엄·벤틀리 형제, 폭풍성장 근황…"오랜만에"
- 최예슬, 팬과 금전 문제 고백 "♥지오와 약속도 어기고 돈 빌려줬는데…" [전문]
- '조재현 딸' 조혜정, 몸매 깜짝…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 "내가 살아가는 의미" '4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 (살림남)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참담한 심정"…김준수, BJ 8억 갈취 피해→녹음 파일 루머 '강경 대응' [엑's 이슈]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금쪽이 사육하는 느낌"…오은영, 종일 음식 떠먹이는 母에 '일침' (금쪽같은)[전일야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