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이 든 그 가방! #데일리백 쇼핑리스트
2023. 4. 27. 04:00
봄을 닮은 화사한 컬러부터 심플한 블랙까지, 스타들의 일상에서 발견된 데일리 백을 소개합니다.
화이트 탱크 톱과 데님 팬츠로 완성한 베이식 룩에 선글라스와 네크리스로 트렌디한 포인트를 준 태연. 반달 모양의 스터드 장식이 특징인 이자벨 마랑의 백을 어깨에 걸쳐 시크함을 더했습니다.
봄나들이 룩으로 봉긋한 소매의 반팔 스웨터와 핑크 컬러의 니트 스커트를 매치하여 화사하고 귀여운 순간을 연출한 설현. 레몬 같은 컬러의 홈 오브 하이 토트백을 선택했네요.
비슷한 워싱의 데님 셔츠와 스커트를 맞춰 입고 청청 패션의 정석을 보여준 수영은 더블 체인 스트랩이 돋보이는 루에브르의 숄더 백으로 마무리하여 군더더기 없는 데일리 룩을 완성했어요.
이시영은 동그란 형태가 마치 장난감처럼 키치한 마지셔우드의 토트백을 올블랙 룩에 매치하여 생기를 더했습니다. 그녀처럼 컬러플한 액세서리를 돋보이게 연출하고 싶다면 룩은 모노톤으로 맞춰볼 것을 추천해요.
자유분방하고 개성 있는 사복 패션을 선보이는 한소희의 데일리 백은 개나리처럼 노란색이 인상적인 찰스앤키스의 토트백이에요. 틀에 박히지 않은 유연한 커브 형태가 그녀의 취향을 저격한 듯하죠? 비비드한 색감 덕분에 포인트로 제격!
안소희가 크로스 보디로 연출한 핑크 컬러의 백은 질 샌더 제품. 단순한 듯 보이지만 상단의 메탈 프레임과 뱀부 핸들이 동양적인 무드를 드러내고 있는데요. 토트백으로 연출하면 또 다른 분위기를 내는 멀티 아이템이 될 수 있겠네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