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김용준 “많이 다투고 헤어져..이젠 성숙한 연애 하고파” (‘신랑수업’)
김지혜 2023. 4. 26. 22:54
가수 김용준이 과거 연애 스타일을 언급하면서, 성숙한 연애를 바란다고 밝혔다.
2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1회에서는 김용준, 안근영의 진솔한 숙소 데이트 모습이 펼쳐졌다.
앞서 김용준은 제주도의 한 국제학교에서 아이스하키 특강을 하고 있는 안근영을 만나기 위해 제주를 찾았다.
이날 두 사람은 시장에서 장을 본 후 안근영의 숙소에 도착해 함께 요리를 시작했다. 안근영이 “제주도에서는 밥을 한 번도 안 해 먹었다”라고 밝히자, 김용준은 “그럼 내가 첫 집밥 손님이네. 영광인데?”라며 웃었다.
이후 김용준과 안근영은 달달한 분위기 속 식사를 하다가, 연애와 관련해 서로 궁금했던 점들을 이야기했다. 안근영이 “전 애인과 적게 다투고 한 번에 헤어졌었다”고 언급하자, 김용준은 “나는 전 연애에서 많이 다투고 헤어졌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싸움의 이유는 항상 사소했다”면서 “이제는 성숙하고 이상적인 연애를 하고 싶다. 평생 함께 한다는 걸 염두에 둬야 하니까”라고 덧붙였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호동·이승기 ‘강심장 리그’, 영탁 고정패널 ‘확정’..5월23일 첫방
- [왓IS] “8년간 왕래 없었지만…” 서동주, 故 서세원 빈소서 매우 애통
- 장영란, 女환자와 다정한 한의사 남편에..“이럴 수 있나” 충격
- 하연수 “’그라비아 모델 데뷔’? 모국 언론이 가장 적대적” 강한 불쾌감
- 세븐♥이다해, ‘5월 결혼’ 미리보기?..선남선녀의 미모 자랑
- 탁재훈, 김완선과 핑크빛 기류? “내가 좋아했다, 단둘이 소주 마셔” (‘돌싱포맨’)
- 한영, ♥박군과 결혼 1주년 자축 “친구처럼 재밌게 살자”
- 클린스만 “김민재와 많은 대화 나눴다…이제 상당히 안정” [IS 인천]
- 1-6 대패 그 후, 토트넘 DF가 전하는 후일담
- [IS 인터뷰] 통역→선수→전력분석원, 안찬호가 당부하는 '중꺾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