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황금 카네이션 행운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21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총 3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황금 카네이션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 카네이션 행운 이벤트'는 골프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더욱더 풍성하고 행복한 가정의 달을 맞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21일까지 전국 골프존파크 매장에서 총 30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황금 카네이션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황금 카네이션 행운 이벤트’는 골프존 회원들을 대상으로 더욱더 풍성하고 행복한 가정의 달을 맞을 수 있도록 마련됐다. 골프존파크 투비전 시스템의 스트로크, GLF 대회, 배틀존, 네트워크 플레이 모드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18홀 라운드를 완료하면 ‘사랑해’, ‘고마워’, ‘감사합니다’ 및 ‘황금카네이션’ 스티커가 랜덤 지급되며, 모은 스티커 개수에 따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사랑해’, ‘고마워’, ‘감사합니다’ 스티커를 모은 회원을 대상으로 각 스티커 별로 순위를 매겨 푸짐한 경품을 선물한다. ‘사랑해’ 스티커를 가장 많이 모은 1등 선물은 플레이스테이션5이다.
‘고마워’ 스티커를 가장 많이 모은 1등부터 5등까지 각각 다이슨 에어랩, 프라다 카드홀더, 헬렌카민스키 비앙카 모자, 신세계 상품권 20만 원권, 몰튼 브라운 트래블 세트를 증정한다.
‘감사합니다’ 스티커를 많이 모은 1등부터 5등에게는 각각 순금 카네이션 2돈, 쿠쿠 마스터셰프, 설화수 화장품, 한우, 과일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황금 카네이션’ 스티커를 가장 많이 모은 남녀 각각 1명에게 매주 순금 1돈을 4주간 증정한다. 가정의 달 이벤트는 모두 중복 당첨이 불가하며, 내가 모은 스티커 개수는 골프존 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닷컴 또는 골프존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간호조무사가 男환자에 보형물 삽입 수술…의사는 구경만
- “포르노 아냐?”…도심 한복판에 속옷 차림女 광고판
- “수갑 풀어봐 맞짱뜨자”…10대男 경찰에 발길질 [영상]
- 도대체 왜?… SG증권發 매물 폭탄에 파랗게 질린 증시
- “대치동 강사, 우울증갤러리서 만난 女미성년과 성관계”
- 머리 땋고 교복치마…여중 화장실서 딱걸린 페루 남성
- “결혼식에 ‘과잠’ 입고 사진촬영…경악했네요” [사연뉴스]
- 임창정, 주가조작 일당에 투자…“나도 30억 날린 피해자”
- “건강검진 보고서 발송” 문자 주의!…클릭하면 털린다
- ‘야구광’ 윤석열, ‘국대 야구 점퍼’ 입고 워싱턴 산책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