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하림, 5월 '하림의 음악 따라 세계여행' 집시 테이블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림의 음악 따라 세계여행'이 5월 두 번째 여행을 떠난다.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강원재)은 스토리텔링 콘서트 '하림의 음악 따라 세계여행'이 5월 11일 두 번째 여행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5월 11일 공연인 '집시 테이블'은 하림이 20대 후반 배낭여행을 하면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한편, '하림의 음악 따라 세계여행' 티켓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하림의 음악 따라 세계여행'이 5월 두 번째 여행을 떠난다.
노원문화재단(이사장 강원재)은 스토리텔링 콘서트 '하림의 음악 따라 세계여행'이 5월 11일 두 번째 여행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공연은 노원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은 해외여행을 꿈꾸는 이들에게 음악을 통해 다양한 나라의 문화와 음악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첫 여행은 4월에 아프리카로 떠났으며, 두 번째 여행은 프랑스, 그리스, 아일랜드로 떠난다.
5월 11일 공연인 '집시 테이블'은 하림이 20대 후반 배낭여행을 하면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이에 그가 집시를 따라 여행하며 느낀 감정을 함께 공유할 예정이다. 그리고 에스닉퓨전밴드 두번째달, 마임이스트 정명필과 함께 집시의 파티도 재현한다.
한편, '하림의 음악 따라 세계여행' 티켓은 노원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사진 = 노원문화재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이승기, 결혼 이어 겹경사 "지치지 않을 것"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 완판…엄청난 영향력
- 윌리엄·벤틀리 형제, 폭풍성장 근황…"오랜만에"
- 최예슬, 팬과 금전 문제 고백 "♥지오와 약속도 어기고 돈 빌려줬는데…" [전문]
- '조재현 딸' 조혜정, 몸매 깜짝…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