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박태환, 이상형 산다라박 13년만에 재회 “사랑스럽고 귀여워” (‘신랑수업’)
김지혜 2023. 4. 26. 21:52
전 수영선수 박태환이 이상형인 투애니원 산다라박을 만나 데이트를 했다.
2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61회에서는 박태환이 과거 이상형이라고 밝힌 산다라박을 13년 만에 만났다.
이날 한껏 멋을 부린 박태환은 화분을 소중히 들고 산다라박을 만나기로 한 편집숍으로 향했다. 그는 산다라박을 발견하고 활짝 웃으며 화분을 주며, 조심스럽게 “잘 지냈어요?”라고 설레는 인사를 했다.
과거 박태환이 나오는 방송에 산다라박이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이후로, 두 사람은 13년 만에 처음 만났다. 박태환은 “오랜만에 본 만큼 누나가 하고 싶은 걸 다 해주고 싶다”고 말하며 수줍은 미소를 보였다.
잠시후 두 사람은 서로의 옷을 골라주며 본격적인 쇼핑 데이트에 나섰다. 박태환은 산다라박이 입을 옷으로 청순한 스타일의 의상과, 귀여운 노랑색 후드티를 선택했다.
먼저 흰색 셔츠와 긴 치마를 입은 산다라박은 “평소 도전해보지 못했던 의상이라 좋다”고 말했다. 이후 산다라박은 무릎까지 오는 긴 후드티를 입고 “이것도 너무 귀엽다”며 수줍어 했다. 이를 보던 박태환은 “후드티가 체형에 비해 크니까 왠지 사랑스럽고 귀여운 느낌이 든다”며 칭찬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호동·이승기 ‘강심장 리그’, 영탁 고정패널 ‘확정’..5월23일 첫방
- [왓IS] “8년간 왕래 없었지만…” 서동주, 故 서세원 빈소서 매우 애통
- 장영란, 女환자와 다정한 한의사 남편에..“이럴 수 있나” 충격
- 하연수 “’그라비아 모델 데뷔’? 모국 언론이 가장 적대적” 강한 불쾌감
- 세븐♥이다해, ‘5월 결혼’ 미리보기?..선남선녀의 미모 자랑
- 탁재훈, 김완선과 핑크빛 기류? “내가 좋아했다, 단둘이 소주 마셔” (‘돌싱포맨’)
- 한영, ♥박군과 결혼 1주년 자축 “친구처럼 재밌게 살자”
- 클린스만 “김민재와 많은 대화 나눴다…이제 상당히 안정” [IS 인천]
- 1-6 대패 그 후, 토트넘 DF가 전하는 후일담
- [IS 인터뷰] 통역→선수→전력분석원, 안찬호가 당부하는 '중꺾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