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이상형' 산다라박 13년만 재회…"나만 늙었네" 훈훈 (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박태환이 산다라박과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26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신랑수업'에서는 이상형 산다라박과 13년 만에 만난 박태환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박태환은 오랜만에 만난 산다라박에게 화분을 선물했다.
박태환은 침묵을 깨고 "잘 지냈냐"며 "누나(산다라박) 더 어려진 것 같다. 나만 늙었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신랑수업' 박태환이 산다라박과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26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신랑수업'에서는 이상형 산다라박과 13년 만에 만난 박태환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태환은 젠틀한 옷차림으로 한 편집숍에 도착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알고 보니 그의 과거 이상형 산다라박과 만나기로 한 것.
박태환은 오랜만에 만난 산다라박에게 화분을 선물했다. 13년 만에 만난 두 사람은 수줍어하며 어색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박태환은 침묵을 깨고 "잘 지냈냐"며 "누나(산다라박) 더 어려진 것 같다. 나만 늙었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박태환은 "저도 사실 (산다라박의) 한 팬이었고 그땐 누구나 다 2NE1의 음악을 좋아하지 않았나. 연습할 때도 많이 들었다"고 그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산다라박과의 인연에 대해서는 "제가 나오는 방송에 누나가 스페셜 게스트로 나와줬다"면서 "그때 고마웠던 기억이 있어서 오늘은 누나가 하고 싶은 걸 해주고 싶었다"고 이야기했다.
사진=채널A 방송 화면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인♥' 이승기, 결혼 이어 겹경사 "지치지 않을 것"
-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 완판…엄청난 영향력
- 윌리엄·벤틀리 형제, 폭풍성장 근황…"오랜만에"
- 최예슬, 팬과 금전 문제 고백 "♥지오와 약속도 어기고 돈 빌려줬는데…" [전문]
- '조재현 딸' 조혜정, 몸매 깜짝…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