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아이브 커버 댄스? 볼 때마다 민망…사실 한달간 춤만 췄다”
김지혜 2023. 4. 26. 21:05
가수 임영웅의 콘서트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된 가운데, 그의 솔직한 입담이 웃음을 안겼다.
26일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찬란했던 모든 날, 전 여기 함께 있습니다 |아임 히어로 앙코르 콘서트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는 콘서트에 오르기 전 대기실에서 시간을 보내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겼다. 임영웅은 갑자기 책을 펴더니 “독서의 계절이다. 요즘 저는 시집을 많이 읽는다”며 문학소년의 면모를 보였다.
그러면서 임영웅은 최근 자신이 춘 아이브(IVE)의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커버 댄스에 대해 언급하면서 “볼 때마다 민망하다. 영상이 점점 퍼지고 있다”라고 부끄러워했다. 이어 “사실 엄청 열심히 했다. 한 달 동안 춤만 췄다”라고 덧붙여 고백했다.
콘서트 의상 콘셉트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임영웅은 “저는 치렁치렁 거추장스러운 걸 별로 안 좋아하는데 예쁘다고 해서 입었다”며 “다들 좋아하셔서 잘 입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가슴이 파인 과감한 셔츠도 입어봤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임영웅은 “너무 파인 것 같긴 한데 제가 의도한 건 아니다”며 “자꾸 주변 사람들이 저를 노출시키려고 이상한 걸 입히려고 하는데 조만간 기강 잡아야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호동·이승기 ‘강심장 리그’, 영탁 고정패널 ‘확정’..5월23일 첫방
- [왓IS] “8년간 왕래 없었지만…” 서동주, 故 서세원 빈소서 매우 애통
- 장영란, 女환자와 다정한 한의사 남편에..“이럴 수 있나” 충격
- 하연수 “’그라비아 모델 데뷔’? 모국 언론이 가장 적대적” 강한 불쾌감
- 세븐♥이다해, ‘5월 결혼’ 미리보기?..선남선녀의 미모 자랑
- 탁재훈, 김완선과 핑크빛 기류? “내가 좋아했다, 단둘이 소주 마셔” (‘돌싱포맨’)
- 한영, ♥박군과 결혼 1주년 자축 “친구처럼 재밌게 살자”
- 클린스만 “김민재와 많은 대화 나눴다…이제 상당히 안정” [IS 인천]
- 1-6 대패 그 후, 토트넘 DF가 전하는 후일담
- [IS 인터뷰] 통역→선수→전력분석원, 안찬호가 당부하는 '중꺾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