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학교건축 세미나…미래교육공간 선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교육청은 26일 경기과학고 컨퍼런스홀에서 학교건축의 변화와 미래교육공간 선도를 목적으로 '2023 학교건축 세미나(부제: 학교건축, 새로운 가치를 찾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헌주 경기도교육청 시설과장은"최근 학교가 지역 공동체의 중심시설로 거듭나며 문화로 향유되는 과정에서 금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학교 건축의 미래를 만들어 가는 역할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교육청은 26일 경기과학고 컨퍼런스홀에서 학교건축의 변화와 미래교육공간 선도를 목적으로 '2023 학교건축 세미나(부제: 학교건축, 새로운 가치를 찾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건축설계사, 교육청 공무원, 일반인 참가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구조와 안전·기본에 충실한 설계, 여백에 학교를 그리다, 발주도 예술입니다를 주제로 강연과 참석자들의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이헌주 경기도교육청 시설과장은“최근 학교가 지역 공동체의 중심시설로 거듭나며 문화로 향유되는 과정에서 금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학교 건축의 미래를 만들어 가는 역할을 선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도교육청, 행정 전문 인력 양성…‘6급 미래인재 성장과정’설명회
- 경기도교육청, 책 읽는 학교문화 조성·학교 독서교육 확대
- 경기도교육청·도의회, 정책구매제 통한 정책 제안 활성화 토론회
- 경기도교육청, 행정심판위원회 운영 규칙 제정…신속한 권리구제
- 경기도교육청, 올 상반기 재정 신속 집행 방안 논의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