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인기 이어받나… 中 게임사 ‘붕괴: 스타레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신'으로 글로벌 흥행에 성공했던 호요버스가 새 게임을 낸다.
호요버스는 26일 신작 RPG '붕괴: 스타레일'을 모바일과 PC 버전으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붕괴: 스타레일은 호요버스의 대표 IP '붕괴'를 기반으로 제작된 수집형 RPG다.
붕괴: 스타레일은 글로벌 사전등록자 1000만명을 달성하며 출시 전부터 호응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신’으로 글로벌 흥행에 성공했던 호요버스가 새 게임을 낸다.
호요버스는 26일 신작 RPG ‘붕괴: 스타레일’을 모바일과 PC 버전으로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 그리고 에픽게임즈 스토어 등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붕괴: 스타레일은 호요버스의 대표 IP ‘붕괴’를 기반으로 제작된 수집형 RPG다. 이용자는 게임을 통해 은하 열차를 타고 우주를 누비는 개척자가 되어 다양한 탐사와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호요버스는 해당 게임이 우주를 배경으로 SF와 같은 스토리가 전개된다는 점을 매력으로 꼽았다. 함께 모험을 떠나는 동료 Mar.7th와 단항, 히메코, 웰트부터 카프카, 서벌, 경원, 백로 등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호요버스는 정식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서울 삼성동에 있는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7미터 길이의 은하 열차가 정차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미국 뉴욕, 일본 도쿄 등 전 세계 주요 지역에서도 실물 은하 열차를 만날 수 있다.
붕괴: 스타레일은 글로벌 사전등록자 1000만명을 달성하며 출시 전부터 호응을 얻었다. 해당 게임은 지난 23일 사전 다운로드를 실시했으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했다.
정진솔 인턴 기자 sol@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막염 동반’ 코로나 새 변이…국내도 이미 들어왔다
- 바이든 부부, 尹 부부 ‘극진 환대’…제로 콜라주며 “尹을 위한 음료”
- “포르노 아냐?”…도심 한복판에 속옷 차림女 광고판
- “어린이날, 아이들 위해 써주세요” 50만원 전한 주민
- 눈앞 총격전 수단서… 한국군, 일본인 대피 도왔다
- ‘길거리 비틀’ 마약 의심 신고 여중생들…“日감기약 복용”
- “수갑 풀어봐 맞짱뜨자”…10대男 경찰에 발길질 [영상]
- “결혼식에 ‘과잠’ 입고 사진촬영…경악했네요” [사연뉴스]
- 임창정, 주가조작 일당에 투자…“나도 30억 날린 피해자”
- 내 전셋집이 불법이라뇨… 청년들 울리는 ‘쪼개기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