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승엽 "3이혼·5자녀 아빠…셋째 딸은 걸그룹 출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같이삽시다' 편승엽이 5자녀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는 트로트 가수 편승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에 편승엽은 "몇 번 했다"며 "'같이삽시다' 출연 자격 요건으로 충분하다"고 이야기, 3번의 이혼을 간접 언급했다.
이내 그는 "아들 하나 딸 넷"이라며 다자녀 아빠라고 이야기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같이삽시다' 편승엽이 5자녀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는 트로트 가수 편승엽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편승엽의 스캔들을 몰랐던 안소영 "결혼은 하셨었냐"고 물었다. 이에 편승엽은 "몇 번 했다"며 "'같이삽시다' 출연 자격 요건으로 충분하다"고 이야기, 3번의 이혼을 간접 언급했다.
안소영은 또 "그럼 아이도 있냐"고 물어 편승엽을 당황케 했다. 이내 그는 "아들 하나 딸 넷"이라며 다자녀 아빠라고 이야기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그는 "처음 결혼했을 때 딸을 낳았다. 아들이 귀하다. 아버지도 독자고 저도 독자다. 두 번째에 아이가 한꺼번에 두 녀석이 나왔다. 아들과 딸 쌍둥이 중 하나 여자애가 걸그룹 잠깐 했었다"며 셋째 딸이 걸그룹 비피팝 출신임을 알렸다.
이어 편승엽은 "아들은 직업군인 부사관 상사"라며 "장가를 안 가고 전방에 있다. 여자가 없다더라"고 아들의 결혼이 고민임을 드러냈다.
또 그는 "세 번째 결혼했을 때 딸 둘, 그래서 애가 다섯"이라며 "막둥이가 올해 대학교 2학년이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백'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엄청난 영향력
- 남주혁, '학폭 의혹' 스파링 영상 공개에도 입장차
- 윌리엄·벤틀리 형제, 폭풍성장 근황…"오랜만에"
- 최예슬, 팬과 금전 문제 고백 "♥지오와 약속도 어기고 돈 빌려줬는데…" [전문]
- 송일국, 훌쩍 큰 삼둥이 근황 공개…"딸 있었으면" 넷째 소망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