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챔피언십, 지속가능한 골프 위해 ‘그래스루츠 골프’ 프로젝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네시스가 후원하는 코리아 챔피언십은 코스 안팎으로 다양한 재미요소를 제공하는 일주일이 될 전망이다.
인천 송도의 잭 니클라우스 GC의 팬 빌리지에 설치될 'DP 월드 컨테이너'에 불필요한 골프공을 한 개 이상 기부하는 사람들에게 의류, 골프 클럽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네시스가 후원하는 코리아 챔피언십은 코스 안팎으로 다양한 재미요소를 제공하는 일주일이 될 전망이다.
DP 월드 투어와 KPGA 소속 선수들이 27일부터 30일까지 인천 송도의 잭 니클라우스GC에서 경기를 펼치며 경기장 주변에서도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이번 대회에서는 지역사회 참여를 촉진하고 골프 참여 확대를 위한 '그래스루츠 골프' 프로젝트가 추진된다.
‘그래스루츠 골프’ 프로젝트란 이미 사용되거나 버려진 골프공을 수집하고 재분배하여 전 지속가능한 골프 실천을 촉진하기 위한 활동이다. 이 프로젝트는 DP월드투어의 타이틀 파트너인 글로벌 물류 기업 DP월드가 실행하는 프로젝트로DP월드의 운송용 컨테이너 ‘DP월드 컨테이너’를 사용해 기사용된 골프공을 수집하여 전 세계로 재분배하게 된다. ’DP 월드 컨테이너’는 작년 시즌 동안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약 13만개의 골프공을 수집하고 재분배했다.
그래스루츠 골프 프로젝트는 DP 월드 투어 시즌 내내 지속되며 코리아 챔피언십 대회기간 동안에도 한국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인천 송도의 잭 니클라우스 GC의 팬 빌리지에 설치될 ‘DP 월드 컨테이너’에 불필요한 골프공을 한 개 이상 기부하는 사람들에게 의류, 골프 클럽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대회기간 내 팬 빌리지에서는 어메이징 브루잉 컴퍼니, 와인나라, 프레딧, 브레드앤코 등 다양한 식음료 F&B 업체들 뿐만 아니라 닭꼬치, 핫도그 등을 판매하는 푸드트럭이 입점할 예정이다. 또한 인천관광공사와 잭니클라우스GC, AND골프의 부스도 마련되어 팬들이 음식 외에도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된다.
코리아 챔피언십의 티켓은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매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도 바로 구매하여 입장할 수 있다. 골프장을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국내 골프 팬들을 위해 SBS골프2를 통해 매 라운드 생중계될 예정이며, 1라운드부터 4라운드(4/27-30) 모두 오후 1시부터 저녁 6시까지 방송된다. SBS골프2의 채널 번호는 IPTV는 GENIE TV 992번, LGU+ 99번, SKB 969번, 위성은 SkyLife 489번이다. DP월드투어의 주관방송사인 SPOTV GOLF&HEALTH를 통해서도 매라운드 녹화 중계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한축구협회, 천안시와 ‘한국축구 명예의 전당’ 조성 협약 체결
- 서요섭 “만만치 않은 잭 니클라우스 GCK, 공략법은”
- ‘황민경 보상 선수’ 김주향, 4년 만에 친정 현대건설 복귀
- 조우영 “대회 목표는 컷 통과, AG 전까지 경험 쌓겠다”
- ‘6월 다가오는데 아직 무득점’ 이승우, 첫 골은 언제쯤?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