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우, 결박된 채 납치…주원, 위기 벗어날까 (스틸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틸러' 이주우가 납치된 모습이 포착됐다.
26일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이하 '스틸러') 5회에서는 문화재를 되찾기 위해 뭉친 팀 '카르마'에게 위협의 손길이 뻗쳐오는 가운데 최민우(이주우 분)가 납치되는 위급 상황이 발생했다.
특히 지난 방송 말미, 구멍 난 조선통보를 이용해 영생을 누리고자 한 김영수(이덕화)의 섬뜩한 계획 또한 베일을 벗어 비공식 문화재 환수팀 '카르마'의 여정이 결코 평탄하지 않을 것을 예감케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스틸러' 이주우가 납치된 모습이 포착됐다.
26일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이하 '스틸러') 5회에서는 문화재를 되찾기 위해 뭉친 팀 ‘카르마’에게 위협의 손길이 뻗쳐오는 가운데 최민우(이주우 분)가 납치되는 위급 상황이 발생했다.
앞서 문화재 전담팀 팀장 장태인(조한철 분)은 동전 수집가를 노린 일련의 살인 사건과 을미일기에 등장한 조선통보와의 연결고리를 찾아냈다. 임진왜란 당시 문화재 약탈부대가 숨긴 문화재를 되찾기 위해서는 구멍 뚫린 조선통보 일곱 개를 모아야 한다는 기록이 수면 위로 드러나 눈길을 끌었다.
그 미스터리한 이야기는 조선통보를 손에 넣기 위해 연쇄 살인을 벌인 조흰달(김재철)뿐 아니라 한동안 활동이 뜸했던 ‘골도(골동품 도둑)’ 고박사(최정우)의 컴백으로 더욱 확실해졌다.
때문에 악인들보다 이를 먼저 찾아야하는 장태인이 팀 ‘카르마’ 출범에 박차를 가하며 황대명(주원)과 스컹크(주원)를 끌어들였다.
특히 지난 방송 말미, 구멍 난 조선통보를 이용해 영생을 누리고자 한 김영수(이덕화)의 섬뜩한 계획 또한 베일을 벗어 비공식 문화재 환수팀 ‘카르마’의 여정이 결코 평탄하지 않을 것을 예감케 했다.
이에 이번 방송에서는 예상대로 김영수의 술수에 휘말린 팀 ‘카르마’의 모습이 그려져 흥미진진한 전개가 계속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매사 장난기 가득했던 황대명이 웃음기를 쫙 빼고 무언가를 찾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다름 아닌 최민우에게 심상치 않은 일이 일어났음을 직감한 것.
황대명과 최민우는 첫 만남부터 서로가 상극임을 뼈저리게 느꼈기에 이 위기를 통해 어떤 변화를 겪을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는 결박당한 채 쓰러져 있는 최민우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 정신을 차리자마자 맹렬한 눈빛으로 상대를 노려보는 최민우에게서 결코 지지 않겠다는 기세가 엿보이는 상황.
흉기를 휘두르는 자에게도 눈 하나 꿈쩍하지 않았던 엘리트 경찰 최민우가 이번 고비도 무사히 벗어날 수 있을지 그의 활약을 기대케 하고 있다.
한편, '스틸러'는 2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사진=tvN ‘스틸러: 일곱 개의 조선통보’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백'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엄청난 영향력
- "남주혁도 있었다" 학폭 주장…'스파링' 영상 공개에도 엇갈린 입장
- 윌리엄·벤틀리 형제, 폭풍성장 근황…"오랜만에"
- 태진아, ♥아내 옥경이 향한 애정…투샷 공개
- 송일국, 훌쩍 큰 삼둥이 근황 공개…"딸 있었으면" 넷째 소망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