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한맥, 국내외 유수 품평회서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외 맥주 품평회에서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받은 오비맥주 '한맥'이 2023년 리뉴얼을 통해 더욱 강력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로 탄생했던 한맥이 대표 K-라거로서 국내외 유수의 품평회에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올해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부드러워진 한맥으로 대한민국에도 한맥 만의 부드러움을 전파하는 행보를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외 맥주 품평회에서 우수한 품질력을 인정받은 오비맥주 '한맥'이 2023년 리뉴얼을 통해 더욱 강력해진 모습으로 돌아왔다.
한맥은 한국 맥주역사 100년을 맞아 한국인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라거를 만들자는 ‘대한민국 대표 라거 프로젝트’로 지난 2021년 탄생했다.
한맥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거품 지속력을 대폭 향상시키고, 4단계 미세 여과 과정을 거친 최상의 주질로 부드러운 목넘김을 극대화했다.
또한 그 부드러움과 K-라거의 정체성을 제품 패키지에 담아 한국적인 요소를 강조해 외관적인 변화를 선보였다. 90년의 양조기술을 자랑하는 오비맥주는 오랜 리서치와 연구 끝에 한맥의 품질과 맛을 한번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한맥의 우수한 품질은 이미 국내외 유수의 품평회에서 인정받아왔다. 한맥이 출시된 지난 2021년과 2022년 벨기에 식음료 품평회, 올해 국내의 국제 맥주 품평회에서 연이어 수상하며 한맥만의 우수한 품질력을 널리 알렸다.
한맥은 ‘대한민국 국제 맥주대회(Korea International Beer Award 2023, 이하 KIBA 2023)’에서 동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한민국 국제 맥주 대회’는 국내 맥주 기술의 발전을 촉진시키고 맥주 산업 경쟁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탄생한 한국 최초의 국제 맥주 품평회다.
한맥은 앞서 4월 열린 국내 대표 주류 품평회 ‘2023 대한민국 주류대상’에서는 맥주 라거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거둔 바 있다. 지난 2021년, 한맥이 론칭된 해에도 대상을 수상했다.
뿐만 아니라 맥주 종주국인 유럽 시장에서도 한맥은 당당히 K-라거의 위상을 높이기도 했다.
한맥은 지난해 ‘2022 iTi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2년 연속 ‘국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국제식음료품평회는 매년 벨기에에서 세계적인 셰프와 소믈리에로 구성된 전문 심사위원단이 전 세계 100여 개국의 수천 개 제품을 평가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식음료 품평회 중 하나다.
평가는 제품의 첫인상, 시각, 향, 맛, 끝맛으로 이뤄진 5단계 항목을 심사해, 모든 항목에서 평균 70% 이상의 점수를 획득한 제품들이 Superior Taste Award를 받을 수 있다. 한맥은 여기서 풍부한 바디감과 부드러움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높은 품질을 인정받았다.
한맥 브랜드 매니저는 “대한민국 대표라거 프로젝트로 탄생했던 한맥이 대표 K-라거로서 국내외 유수의 품평회에서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올해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부드러워진 한맥으로 대한민국에도 한맥 만의 부드러움을 전파하는 행보를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매도 성폭행한 정명석, 가슴을 만져야 암 진단할 수 있다면서…"
- '후원금 횡령' 윤미향 항소심 9월 선고…法 "안성 쉼터 현장검증 예정"
- "교사와 중학생이 서로 혀를 핥고선…" 학부모들 분노하게 만든 행사
- '왜곡 프레임 도를 넘었다'…장경태 "尹, 화동 뽀뽀 성적 학대"에 장예찬 "부시는 뭐냐"
- "김건희 직접 조사? 검찰총장 부인일 때도 못했는데, 영부인인데 어찌하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1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빗속에서 집회 나선 이재명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드린다" (종합)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