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시은, 와이원엔터와 전속 계약…류승범∙박효주와 한솥밥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예 김시은이 와이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6일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보여준 김시은의 안정적인 연기 뿐만 아니라 그가 가진 다방면의 재능과 밝은 에너지가 소속사 관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무한한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신예 김시은이 와이원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6일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보여준 김시은의 안정적인 연기 뿐만 아니라 그가 가진 다방면의 재능과 밝은 에너지가 소속사 관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무한한 잠재력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전속계약 소식을 전했다.
김시은은 KBS 2TV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차바른 역으로 이라훈 역의 려운과 국민 막내 커플 호흡을 보여주며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고, 이후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OCN '보이스', JTBC '인사이더' 등 연이은 작품 활동으로 안정적인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시은은 최근 MBC 드라마 '내일'에서 아이돌 류초희로 분해 매력적인 비주얼에 완벽한 무대 연기는 물론이고 우울감으로 죽음 위기에 빠진 비극적 상황을 마주한 인물을 섬세한 연기로 풀어내며 호평을 받았다.
이어 주인공 강유정으로 캐스팅된 tvN 드라마 프로젝트 오프닝(O'PENing)에서는 톡톡 튀는 여고생의 발랄함에 밝은 에너지를 내뿜는 맞춤옷과 같은 캐릭터를 보여주며 활약을 펼쳤다.
자신만의 고유한 매력에 성숙해진 연기까지 더해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신예 김시은이 새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어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김시은과 전속계약을 맺은 와이원엔터테인먼트는 류승범, 박효주, 예수정, 도지한, 김선화, 전혜원, 김은우, 김태영, 신원호, 서이라, 박창훈, 곽희주, 신수오, 김준경, 노경, 문강혁, 전혜지 등의 아티스트가 소속돼 있는 배우 매니지먼트사이다.
사진 = 와이원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백'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엄청난 영향력
- "남주혁도 있었다" 학폭 주장…'스파링' 영상 공개에도 엇갈린 입장
- 윌리엄·벤틀리 형제, 폭풍성장 근황…"오랜만에"
- 태진아, ♥아내 옥경이 향한 애정…투샷 공개
- 송일국, 훌쩍 큰 삼둥이 근황 공개…"딸 있었으면" 넷째 소망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