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펙스 백승 “다음 앨범 전곡 나와 있어…활동 무사히 마치고 컴백하고파”
이세빈 2023. 4. 26. 16:44
그룹 이펙스 백승이 다음 앨범을 깜짝 스포했다.
이펙스의 다섯 번째 EP ‘사랑의 서 챕터 2. 성장통’ 발매 쇼케이스가 26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신한pLay 스퀘어에서 진행됐다.
이날 ‘사랑의 서 챕터 2. 성장통’ 이후 이야기에 관한 질문에 백승은 “사실 다음 앨범의 전곡이 이미 나와 있다. 노래를 들어보면 모든 곡이 다 임팩트 있다. 이번 활동을 무사히 마치고 빨리 컴백하고 싶은 마음도 크다”며 미소 지었다.
이어 위시는 “지금까지 ‘불안의 서’와 ‘사랑의 서’를 번갈아 가며 앨범을 발매했다. 다음 앨범은 이 스토리의 마지막을 담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랑의 서 챕터 2. 성장통’은 첫 이별을 겪는 소년들의 성장통을 다룬 앨범이다. 이별을 마주한 복잡하고 다양한 감정과 이를 받아 들면서 온전히 성장해 가는 모습을 이펙스만의 진솔하면서도 톡톡 튀는 화법으로 풀었다.
한편 ‘사랑의 서 챕터 2. 성장통’은 이날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호동·이승기 ‘강심장 리그’, 영탁 고정패널 ‘확정’..5월23일 첫방
- [왓IS] “8년간 왕래 없었지만…” 서동주, 故 서세원 빈소서 매우 애통
- 장영란, 女환자와 다정한 한의사 남편에..“이럴 수 있나” 충격
- 하연수 “’그라비아 모델 데뷔’? 모국 언론이 가장 적대적” 강한 불쾌감
- 세븐♥이다해, ‘5월 결혼’ 미리보기?..선남선녀의 미모 자랑
- 탁재훈, 김완선과 핑크빛 기류? “내가 좋아했다, 단둘이 소주 마셔” (‘돌싱포맨’)
- 한영, ♥박군과 결혼 1주년 자축 “친구처럼 재밌게 살자”
- 클린스만 “김민재와 많은 대화 나눴다…이제 상당히 안정” [IS 인천]
- 1-6 대패 그 후, 토트넘 DF가 전하는 후일담
- [IS 인터뷰] 통역→선수→전력분석원, 안찬호가 당부하는 '중꺾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