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이혜정, 이태곤 주방에 혹평 "여기가 제일 걱정" (도시횟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시횟집'에서는 어느덧 네 번째 영업을 맞이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세 차례의 영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가운데, 이번 주는 도시횟집의 요리 스승인 빅마마 이혜정이 깜짝 방문해 긴급 점검에 나선다.
이어 회 주방으로 발걸음을 옮긴 빅마마 이혜정은 이태곤과 마주한다.
앞서 상황실에서 회 주방을 지켜보던 이혜정은 "여기가 제일 걱정인데요"라며 혹평했으나 커다란 부시리를 힘으로 제압하는 이태곤의 모습을 직접 마주한 후 180도 돌변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도시횟집'에서는 어느덧 네 번째 영업을 맞이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 세 차례의 영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가운데, 이번 주는 도시횟집의 요리 스승인 빅마마 이혜정이 깜짝 방문해 긴급 점검에 나선다.
먼저 메인 주방을 급습한 이혜정은 체계적인 요리 과정을 보여준 김준현에게 "준현 씨는 그냥 식당 하세요"라는 칭찬을 쏟아낸 반면, 이경규에게는 주먹구구식으로 만든 전갱이 조림을 지적하며 "하나를 새로 만들어 볼까요?"라며 솔루션에 들어간다.
이경규는 버럭버럭하던 평소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금세 순한 양이 되어 일대일 과외에 집중하는데. 과연 위기의 전갱이 조림은 빅마마의 심폐소생술로 다시 살아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어 회 주방으로 발걸음을 옮긴 빅마마 이혜정은 이태곤과 마주한다. 앞서 상황실에서 회 주방을 지켜보던 이혜정은 "여기가 제일 걱정인데요"라며 혹평했으나 커다란 부시리를 힘으로 제압하는 이태곤의 모습을 직접 마주한 후 180도 돌변한다.
어느새 지적은 잊고 관람 모드로 돌입, "이렇게 멋있을 줄 몰랐어"라며 감탄을 연발하다가 급기야 휴대전화까지 꺼내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등 팬 미팅 현장을 방불케 했다는 후문. 빅마마도 무장해제 시킨 이태곤의 부시리 해체 쇼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위너 김진우는 거제 전갱이 낚시에 이어 네 번째 영업에서 회 주방 보조를 맡는다. 김진우는 ‘선장의 아들’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낚시 실력뿐 아니라 생선 손질까지 능숙하게 해내며 개업 이래 역대급 알바생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뛰어난 손질 실력으로 도시어부 만년 보조였던 이덕화에게 인정받는 건 물론, 이태곤의 흡족한 미소까지 끌어냈다고. 완벽한 만능 알바생 김진우와 이태곤이 과연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 수 있을지에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27일 방송되는 '도시횟집'은 예정보다 1시간 앞당겨진 오후 9시 30분에 시청자들을 찾는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백'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엄청난 영향력
- '이다해♥' 세븐, 5월 결혼 앞두고 웨딩화보 공개…'만찢' 선남선녀
- 송일국, 훌쩍 큰 삼둥이 근황 공개…"딸 있었으면" 넷째 소망
- '7번방 예승이' 갈소원, 운동도 잘해…金메달 수상
- '조재현 딸' 조혜정, 몸매 깜짝…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