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 '미용·의료기기 전문 기업' 케이원메드와 후원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아산FC가 미용·의료기기 전문 기업 '케이원메드'와 올 시즌 함께한다.
충남아산은 '25일 주식회사 케이원메드(대표이사 김상식, 이하 케이원메드)와 2023시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위해 힘써주신 케이원메드 김상식 대표이사님과 이하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후원해주신 제품이 선수들의 회복 및 경기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어 올 시즌 승리의 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화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충남아산FC가 미용·의료기기 전문 기업 '케이원메드'와 올 시즌 함께한다.
충남아산은 '25일 주식회사 케이원메드(대표이사 김상식, 이하 케이원메드)와 2023시즌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순신종합운동장에서 열린 협약식은 케이원메드 김상식 대표이사, 전용재 부장,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케이원메드는 집중형 체외충격파 치료 기기인 '시네손 피에조' 2대를 충남아산에 후원하며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을 위한 특급 도우미로 나선다.
시네손 피에조는 케이원메드 자체 기술인 약 200PCS 초정밀 압전소자에 의한 충격파를 발생시켜 체내에 가함으로써 근골격계의 통증을 완화 시키는 체외충격파 장비다. 시네손 피에조의 충격파는 국소적인 혈류량 증가·신생 혈관의 증식·혈액 공급 개선·신혈관 형성 촉진 등의 효과가 있으며 통증 발생원에 축적된 석회침착물을 파괴하는 등 통증 완화가 가능하다.
2006년 설립된 케이원메드(K1MED)는 '아름다움'과 '건강'이라는 가치 아래 성장 중인 기업으로 충격파 장비와 의료 및 미용 분야의 높은 시장성을 갖춘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국내외 다수의 기관에 납품 및 해외 45개국에 수출하는 등 케이원메드의 품질 및 기술과 고객 만족 서비스를 인정 받아오고 있다.
또 케이원메드는 미국 최대 규모인 미국피부과학회 'AAD 2023'와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 전시회 'KIMES 2023', 세계 3대 코스모프로프 중 가장 오래된 전시회로 미용·뷰티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2023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등에 참여하는 등 전 세계적으로 K-의료기기 및 미용 분야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케이원메드 김상식 대표이사는 "충남아산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고 영광이다. 후원 제품인 시네손 피에조를 통해 선수들이 최상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 향후에도 충남아산FC의 선전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과 응원을 이어가겠다"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위해 힘써주신 케이원메드 김상식 대표이사님과 이하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후원해주신 제품이 선수들의 회복 및 경기력 향상에 큰 도움이 되어 올 시즌 승리의 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화답했다.
사진= 충남아산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국방부도 놀랄 비밀병기' 박은선의 즐라탄 시저스킥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프런트가 될래요’ 김천상무, 문성중 대상 진로체험 실시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마지막 이탈리아 발롱도르 수상자 “나폴리의 리그 독주, 이탈리아 축구계에 이득” - 풋볼리스
- 국가대표에 ‘뉴K리거’ 늘어날까? “문 열어놨다”는 클린스만의 발탁 기준 - 풋볼리스트(FOOTBAL
- 경남FC, NH농협은행 경남본부-NC다이노스와 농촌일손돕기 진행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손흥민·케인과 맞대결' 에릭센, 적으로 토트넘홋스퍼 스타디움 복귀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