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 어촌특화지원센터 ‘서울국제수산식품전’ 참가…특산물 홍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어촌어항공단은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서울국제수산식품전'에 7개 어촌특화지원센터가 참가한다고 밝혔다.
김종범 인천어촌특화지원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대한민국 수산 식품 주류를 이루는 기업, 관계 기관 등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특화사업 추진에 적극 활용해 어촌 공동 소득사업 발전과 소득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어촌어항공단은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3 서울국제수산식품전’에 7개 어촌특화지원센터가 참가한다고 밝혔다.
한국수산회가 주최하고 해양수산부·수협중앙회·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한국수산무역협회가 후원하는 이번 박람회는 수산물 수출 증대와 국내 소비 활성화에 힘을 보태기 위한 목적이다.
어촌어항공단은 인천과 충남, 경남, 제주, 부산, 경기, 전남어촌특화지원센터가 연합해 참가한다.
어촌특화지원센터는 ▲지역별 어촌특화상품 및 어촌특산품 홍보·판매 ▲지역별 어촌마을 및 어촌체험휴양마을 체험 안내·홍보 ▲어촌관광 인식 조사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어촌마을과 공동으로 연구·개발한 다양한 지역 특화상품을 홍보하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김종범 인천어촌특화지원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대한민국 수산 식품 주류를 이루는 기업, 관계 기관 등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특화사업 추진에 적극 활용해 어촌 공동 소득사업 발전과 소득증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직접 조사? 검찰총장 부인일 때도 못했는데, 영부인인데 어찌하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1
- "자매도 성폭행한 정명석, 가슴을 만져야 암 진단할 수 있다면서…"
- "교사와 중학생이 서로 혀를 핥고선…" 학부모들 분노하게 만든 행사
- 尹대통령 방미 '세일즈 외교'에 힘 실어준 정의선·최태원
- "정명석의 그 사람들…'주요부위 칼로 조각내도 무죄' 소름끼치는 협박"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이재명은 내가 잡는다"…누가 '저격수' 해냈나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