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런트가 될래요' 김천상무, 문성중 대상 진로체험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문성중학교 학생 대상 프로축구단 프런트 관련 진로체험을 진행했다.
문성중학교는 김천상무 U15가 소속된 중학교이며 이번 진로체험에는 1학년 21명이 참여했다.
김천상무 배낙호 대표이사는 "문성중학교의 김천상무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진로체험을 통해 중학생 아이들이 진로를 정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 시간을 내준 학생들과 학교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허인회 기자=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문성중학교 학생 대상 프로축구단 프런트 관련 진로체험을 진행했다.
김천상무는 26일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2023 김천상무 진로체험'을 진행했다. 문성중학교는 김천상무 U15가 소속된 중학교이며 이번 진로체험에는 1학년 21명이 참여했다.
경기장 투어를 시작으로 구단 프런트들의 질의응답을 진행했다. 김천상무 마케팅팀, 선수운영팀에 대한 중학생들의 관심과 열기는 대단했다. 사회공헌활동을 비롯해 홈경기 운영 등 다양한 업무에 대한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유소년 선수단 운영, 관리 등 선수운영팀에 대한 질의응답도 진행됐다. 이어 문성중학교의 티켓북 구매와 단체사진 촬영을 끝으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김천상무 배낙호 대표이사는 "문성중학교의 김천상무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진로체험을 통해 중학생 아이들이 진로를 정하는 데 도움이 됐으면 한다. 시간을 내준 학생들과 학교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문성중학교 이준명 담당 교사는 "김천상무의 유소년 팀이 소속돼있는 만큼 아이들의 축구에 대한 관심이 지대하다. 이번 진로체험을 통해 아이들의 꿈을 넓히고 미래의 방향성을 설정하는데 큰 도움이 된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구단 사회공헌활동 관련 문의는 김천상무프로축구단 마케팅팀으로 유선 문의 할 수 있다.
사진= 김천상무 제공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국방부도 놀랄 비밀병기' 박은선의 즐라탄 시저스킥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마지막 이탈리아 발롱도르 수상자 “나폴리의 리그 독주, 이탈리아 축구계에 이득” - 풋볼리스
- 국가대표에 ‘뉴K리거’ 늘어날까? “문 열어놨다”는 클린스만의 발탁 기준 - 풋볼리스트(FOOTBAL
- 경남FC, NH농협은행 경남본부-NC다이노스와 농촌일손돕기 진행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손흥민·케인과 맞대결' 에릭센, 적으로 토트넘홋스퍼 스타디움 복귀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추격자' 과르디올라 "우리도 올 시즌 나쁘지 않았는데, 아스널이 너무 잘하더라" - 풋볼리스트(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