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제노니아’ 마지막 담금질…파이널 테스트 참여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홀딩스는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제노니아'의 오프라인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할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파이널 테스터 모집은 제노니아 카카오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이용자들에게 이날 오전 10시부터 신청양식이 전달되며, 신청서를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여 명의 인원을 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홀딩스는 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제노니아’의 오프라인 파이널 테스트에 참여할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파이널 테스터 모집은 제노니아 카카오 채널을 친구로 추가한 이용자들에게 이날 오전 10시부터 신청양식이 전달되며, 신청서를 제출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여 명의 인원을 선발한다.
파이널 테스터에 선정되면 다음달 1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서울시 역삼동에 위치한 특별 공간에서 MMORPG 제노니아를 미리 플레이해볼 수 있다.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막바지 담금질에 한창인 제노니아를 약 5시간에 걸쳐 체험하며 방대한 세계관과 스토리, 주요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다.
다음달 8일부터 12일까지는 컴투스 그룹 임직원 대상의 사내 파이널 테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제노니아는 컴투스홀딩스의 글로벌 히트 IP인 제노니아를 MMORPG 장르로 재탄생시킨 작품이다. 일주일만에 사전예약 100만 명을 돌파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자체 사전 예약 페이지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직접 조사? 검찰총장 부인일 때도 못했는데, 영부인인데 어찌하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1
- 맥주병으로 얼굴 내리쳤다…중국인끼리 난투극 3명 구속
- "논란 해결하고 복당"…송영길 탈당계에 이재명은 '물타기' 시전
- "정명석의 그 사람들…'주요부위 칼로 조각내도 무죄' 소름끼치는 협박"
- '이게 나라다'…尹대통령, 국익 챙기러 가는 길에 국민 구했다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윤 대통령과 시진핑, '방한'·'방중' 각각 제안
- 윤 대통령 "페루, 중남미 최대 방산 파트너…양국 방산 협력 확대 기대"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4선 도전 확실시’ 정몽규 회장, 문제는 대항마 [기자수첩-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