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김지민, 수준급 미술 실력 "취미로 동양화·유화 섭렵" (노머니 노아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지민이 수준급 미술 실력을 공개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노머니 노아트'는 현재 대한민국 미술계를 이끌어나가는 '선후배' 특집으로 진행된다.
절친의 '훅' 들어온 견제에 김민경은 "'노머니 노아트'에서의 내 이름은 '이천백'"이라며, 이사라 작가와 미미 작가가 달성한 최고 경매 금액인 '2100만 원'을 유쾌하게 비유해 가뿐하게 응수한다.
리얼 아트 버라이어티 쇼 '노머니 노아트'는 오는 27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나영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수준급 미술 실력을 공개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KBS 2TV ‘노머니 노아트’는 현재 대한민국 미술계를 이끌어나가는 ‘선후배’ 특집으로 진행된다.
이날의 도전 작가로는 가장 즐겁고 행복한 순간들을 그리는 17년 차 작가 이상원, 음악을 미술로 승화하는 12년 차 작가 킬드런, 자유롭고 섹시한 생활을 그리는 6년 차 작가 아방, 인스턴트 이미지를 그림으로 표현하는 5년 차 작가 강태구몬이 출연해, 연륜의 ‘OB’ 대 트렌디한 ‘YB’의 팽팽한 맞대결을 펼친다.
이런 가운데, 개그우먼 김지민이 개인 사정으로 자리를 비운 모니카 대신 스페셜 아트 큐레이터로 나서 눈길을 끈다.
스튜디오 출연진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눈 김지민은 “평소 그림에 관심이 있었느냐”는 MC 전현무의 질문에 “고등학교 시절 취미로 동양화를 배웠는데, 최근에는 유화에 관심이 생겨서 열심히 그리고 있다”고 밝힌다. 나아가 김지민은 ‘느낌 아는’ 수준급 그림을 공개해, 뜻밖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드러낸다.
‘아트 큐레이터로 임하는 소감’에 대해서는 “최고 경매가를 두 번이나 달성한 김민경에게 경쟁심이 생기더라”며 “오늘 김민경을 한번 눌러 보겠다”고 당당한 포부를 전한다.
절친의 ‘훅’ 들어온 견제에 김민경은 “‘노머니 노아트’에서의 내 이름은 ‘이천백’”이라며, 이사라 작가와 미미 작가가 달성한 최고 경매 금액인 ‘2100만 원’을 유쾌하게 비유해 가뿐하게 응수한다.
제작진은 “김지민이 첫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기존 아트 큐레이터인 개코, 봉태규, 김민경 못지않은 예술적 통찰력과 센스 있는 입담을 보여줬다”며, “‘봉태규·개코 vs 김민경·김지민’의 대결 구도로 이어진 선후배 작가들의 자존심을 건 프레젠테이션을 비롯해, 각자의 장기로 예술혼을 불태운 작가 4인의 라이브 드로잉 쇼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리얼 아트 버라이어티 쇼 ‘노머니 노아트’는 오는 27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한편, 김지민은 지난해부터 개그맨 김준호와 공개 열애 중이다.
사진 = KBS 2TV
이나영 기자 mi994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컴백' 이효리, 사진 올렸더니 구매 폭주…엄청난 영향력
- 송일국, 훌쩍 큰 삼둥이 근황 공개…"딸 있었으면" 넷째 소망
- 문영미, 안타까운 근황…"사기+전 남편 외도에 불면증" (퍼펙트라이프)
- '45세' 박지선 교수, 결혼 7년 만에 임신…올해 출산 예정
- '조재현 딸' 조혜정, 몸매 깜짝…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박서진, 父 보증 실패로 집에 압류 딱지… "저금통에 돈 모았다" (살림남)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