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고객패널제도 ‘웰컴온’ 7기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웰컴저축은행이 고객의 생각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경영활동에 반영하고자 고객 패널제도인 '웰컴온(ON) 7기'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지금까지 웰컴온을 운영해오면서 패널로 활동한 분들이 제안, 건의해주신 아이디어가 웰컴디지털뱅크 곳곳에 반영됐다"며 "웰컴온 7기 패널과 함께 당행 금융서비스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는 참신한 생각과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를 업무 개선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이 고객의 생각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경영활동에 반영하고자 고객 패널제도인 ‘웰컴온(ON) 7기’를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웰컴온은 웰컴저축은행의 상품 및 서비스, 운영 등 다방면에 걸쳐 고객이 직접 개선 사항 및 아이디어를 전달하는 고객 패널제도다. 웰컴온 패널이 고객의 입장에서 당행 금융서비스 이용 중 불편한 점 및 개선사항을 건의, 제안하면 이를 현업 부서에서 검토 후, 업무 개선에 반영된다.
웰컴온은 지난 2017년 고객 패널 명칭으로 최초 운영을 시작해 2020년 웰컴온으로 명칭을 변경해 지금까지 운영해오고 있다. 지난해 100명의 고객패널이 활동하며 총 339건의 의견을 제안, 건의해 업무개선에 반영됐다. 고객패널이 제출했던 주요 의견 중 업무에 반영된 사례로는 ▲광고물 점검 및 개선 ▲피싱·스미싱 예방 교육 및 홍보 ▲웰뱅 앱 사용 설명서 개정·증보 등이다.
웰컴온에 선발되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나눠 활동하게 된다. 웰컴온 온라인 활동은 ▲설문조사 참여 ▲서비스 경험 후 의견을 작성한 활동보고서 제출 등이며, 희망자에 한해 진행되는 오프라인 활동은 ▲웰컴저축은행 영업점 점검 ▲오프라인 금융서비스 관련 활동 보고서 제출 등이다. 웰컴온 패널로 활동하게 되면 각 활동주제에 따라 소정의 활동비도 지원받을 수 있다.
웰컴온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오는 30일까지 신청 할 수 있다. 지원서는 웰컴저축은행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작성 및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제공 동의 후 작성하면 된다. 웰컴온 7기 최종 합격자는 내달 8일 발표될 예정이며, 활동기간은 내달 15일부터 12월 7일까지 약 7개월이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지금까지 웰컴온을 운영해오면서 패널로 활동한 분들이 제안, 건의해주신 아이디어가 웰컴디지털뱅크 곳곳에 반영됐다”며 “웰컴온 7기 패널과 함께 당행 금융서비스를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는 참신한 생각과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이를 업무 개선에 반영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맥주병으로 얼굴 내리쳤다…중국인끼리 난투극 3명 구속
- '이게 나라다'…尹대통령, 국익 챙기러 가는 길에 국민 구했다
- "김건희 직접 조사? 검찰총장 부인일 때도 못했는데, 영부인인데 어찌하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1
- '한동훈 한번 해보자?'…송영길, 빨간책 공항패션 따라하기
- "교사와 중학생이 서로 혀를 핥고선…" 학부모들 분노하게 만든 행사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최민희, 급기야 정치적 공개 '살인예고'?…"비명계 움직이면 죽이겠다"
- '이재명 위증교사'도 1주일 앞으로…누구 말이 맞는 것일까?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따뜻한 마음으로" 눈물 삼킨 지바롯데, 사사키 MLB 도전 지원…팬들도 박수로 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