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 부천 스타필드서 어린이날 페스티벌 펼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가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스타필드시티 부천에서 '헬로카봇'과 신작 '차징 탑스피너'가 총출동하는 신나는 어린이날 페스티벌을 연다.
'스타필드시티 부천과 함께하는 초이락 프렌즈 페스티벌'은 이달 29, 30일, 다음달 5, 7일 총 4일간 계속된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어린이들이 스타필드시티 부천에서 헬로카봇, 차징 탑스피너와 함께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꾸몄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전문 기업 초이락컨텐츠컴퍼니가 5월5일 어린이날을 맞아 스타필드시티 부천에서 ‘헬로카봇’과 신작 ‘차징 탑스피너’가 총출동하는 신나는 어린이날 페스티벌을 연다.
‘스타필드시티 부천과 함께하는 초이락 프렌즈 페스티벌’은 이달 29, 30일, 다음달 5, 7일 총 4일간 계속된다.
7층 야외 스타가든을 중심으로 하는 이번 행사는 레크레이션, 헬로카봇 보물찾기, 탑스피너 배틀대회, 제품 체험 존 운영(헬로카봇, 탑스피너), 헬로카봇 차탄 캐릭터 포토타임 및 퍼레이드 등 다채롭게 구성돼 있다.
인기 유튜버 베리의 ‘헬로토이 사인회’는 29일 하루만 열린다.
온라인을 통한 사전접수자 모집 방식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낮 12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며, 접수처에서 참가권 및 선물(쇼핑백, 탑스피너 뱃지)를 증정한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어린이들이 스타필드시티 부천에서 헬로카봇, 차징 탑스피너와 함께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꾸몄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맥주병으로 얼굴 내리쳤다…중국인끼리 난투극 3명 구속
- '이게 나라다'…尹대통령, 국익 챙기러 가는 길에 국민 구했다
- 尹, 바이든이 선물한 모자·선글라스 쓰고 백악관 인근 '깜짝 산책'
- "김건희 직접 조사? 검찰총장 부인일 때도 못했는데, 영부인인데 어찌하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1
- '한동훈 한번 해보자?'…송영길, 빨간책 공항패션 따라하기
- 한동훈 "유죄판결 계속될 이재명…'판사 겁박'은 중형 받겠단 자해행위"
- 최민희, 급기야 정치적 공개 '살인예고'?…"비명계 움직이면 죽이겠다"
- 군, 북한 쓰레기풍선 살포에 "인내심 시험 말라"
- 헤어질 결심?…뉴진스, 민희진 부르고 팀명 ‘버릴’ 의지 표명하고 [D:이슈]
- "따뜻한 마음으로" 눈물 삼킨 지바롯데, 사사키 MLB 도전 지원…팬들도 박수로 성원